연예일반

스포츠경향

휘인 'water color' 영어 버전 공개

이세현 온라인기자 plee@kyunghyang.com 입력 2021. 04. 23. 15:53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경향]


그룹 마마무 멤버 휘인의 솔로곡 ‘워터 컬러(water color)’ 영어 버전이 공개됐다.

휘인의 솔로 데뷔 첫 미니앨범 ‘레드(Redd)’의 타이틀곡 ‘water color (English Ver.)’이 지난 23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발매한 바 있다.

당초 휘인은 ‘Redd’ 발표 당시 ‘water color (English Ver.)’은 피지컬 앨범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고, 추후 음원사이트에서 공개한다고 소식을 알렸다. 이는 휘인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영어 버전의 곡이자 글로벌 팬들에게 전하는 선물 같은 곡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water color’는 New jack swing(뉴 잭 스윙) 기반의 트렌디한 비트 위, 휘인의 간질거리면서도 풍성한 보컬이 더해져 짙은 중독성이 매력적인 곡으로, 듣는 이들에게 몇 번이고 덧칠해도 좋으니 나의 가치를 더욱 진하게 그려내자는 당찬 메시지를 전한다. ‘water color (English Ver.)’은 같은 멜로디의 곡이지만 영어로 해석되어 또 다른 음악을 듣는 재미가 더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1년 7개월 만에 자신의 이름을 내건 솔로로 컴백한 휘인은 앨범 작업 전반에 참여, 본인이 소화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펼쳐 ‘휘인色’으로 호평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세현 온라인기자 plee@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