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긍정 답변 90% 이상'

고승민 2021. 4. 23. 17: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결혼정보서비스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행한 결과 긍정적인 답변이 90% 이상 나왔다고 전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측에 따르면, 정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용 만족도 조사 결과에서는 ▲'너무 좋았어요' 2% ▲'좋았어요' 44.5% ▲'괜찮았어요' 51.6% ▲'별로였어요' 1.8% ▲'불만이에요' 0.1%로, 전체 설문 참가자의 98.1%가 긍정 답변을 남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제공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결혼정보서비스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행한 결과 긍정적인 답변이 90% 이상 나왔다고 전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측에 따르면, 정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용 만족도 조사 결과에서는 ▲'너무 좋았어요' 2% ▲'좋았어요' 44.5% ▲'괜찮았어요' 51.6% ▲'별로였어요' 1.8% ▲'불만이에요' 0.1%로, 전체 설문 참가자의 98.1%가 긍정 답변을 남겼다. 비회원을 대상으로 한 기대 만족도 조사 결과는 ▲가입상담 ▲가입 프로그램 ▲활동 ▲신원인증 ▲성혼비 안내 부분을 통틀어 '전문성' 82%, '친절성' 91%로, 긍정 답변이 평균 86.5%를 기록했다.

이처럼 높은 고객만족도의 결과를 낼 수 있었던 이유는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대표적인 매칭 시스템 'NCS 감성매칭 서비스'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NCS 감성매칭 서비스'는 커플매니저가 직접 회원들의 성격, 결혼관, 가치관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매칭 상대를 결정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특히 상류층 전문 재혼정보회사와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도 잘 알려져 있는 노블레스 수현은 고객들이 궁금해할 만한 정보를 객관적이고 정확하게 제공해 대한민국 대표 상류층결혼정보업체라는 명성에 걸맞은 모범적인 모습을 보였다는 평이다.

뿐만 아니라 ▲이상적인 남녀 회원 성비 50:50 유지 ▲최대 3주 간격 매칭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 금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한 다양한 성혼중심서비스 제공 등을 지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받고 있다.

아울러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차별화되고 독보적인 서비스와 진실된 고객관리로 성혼 희망 회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성가족부 장관상과 서울시장 표창장을 수상한 것은 물론 작년에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의 쾌거도 이루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성혼을 원하는 대졸자 미혼남녀 회원들을 위한 '노블레스 가입비 이벤트'를 5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신원확인이 완료된 참여자들에 한해 다양한 선물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승민기자 ksm@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