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국경제

복잡한 세무업무 간편하게 처리하는 '사업노트' 호응

한경닷컴 입력 2021. 04. 27. 14:05

기사 도구 모음

많은 개인사업자들이 세무나 회계 관리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복잡하고 어려운 세무 업무탓에 난색을 표하고 있다.

이에 (주) 해솔파트너스에서는 개인사업자와 소상공인들이 어려운 세금관리를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경영관리 플랫폼 서비스, '사업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저렴한 이용료 대비 퀄리티 높은 서비스, 개인사업자·소상공인들의 만족도 높아

많은 개인사업자들이 세무나 회계 관리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복잡하고 어려운 세무 업무탓에 난색을 표하고 있다. 이에 (주) 해솔파트너스에서는 개인사업자와 소상공인들이 어려운 세금관리를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경영관리 플랫폼 서비스, ‘사업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어플은 부가세나 종합소득세 등의 세금관련 업무뿐 아니라 발급처가 다양해 일일이 찾기 힘든 각종 서류들도 간편하게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13월의 월급이라 불리는 연말정산이나 직원들의 4대보험 신고까지 한 번에 신청하고 관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매달 지급되는 임금의 수당이나 공제내역 등 직원별 급여관리, 부가세·퇴직금·연차 등 종합 계산기, 근로계약서 등의 노무 관련 서식들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정부나 지자체에서는 개인사업자와 소상공인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과 예산안을 선보이고 있지만 정작 제대로 된 정보가 부족해 이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놓치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이에 사업노트는 업장에 맞는 정책지원금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여 코로나 19로 인해 경영난을 겪고 계실 개인사업자·소상공인분들이 보다 경제적인 효과를 얻으실 수 있게끔 도움을 드리고 있다.

사업노트는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까지 폭 넓게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관계자는 보다 많은 개인사업자분들이 편리한 세무 업무가 가능하도록 끊임없는 개발과 연구에 매진할 것이라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국경제 &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