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프레시안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 제8대 이종관 학장 취임

입력 2021. 05. 07. 13:21

기사 도구 모음

(kailas21@hanmail.net)]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 제8대 이종관 학장의 취임식이 지난 4일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 퍼스 본관 강당에서 개최되었다.

취임식과 함께 본격적인 업무 수행에 들어가며 3년간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를 이끌어가게 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양준석 기자(=순천)(kailas21@hanmail.net)]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 제8대 이종관 학장의 취임식이 지난 4일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 퍼스 본관 강당에서 개최되었다.

이 학장은 금속재료공학 석사를 취득하고 30여년간 한국폴리텍대학에서 글로벌 멀티테크니션(Global Multi Technician) 양성에 힘 썼으며 한국폴리텍대학 내 주요 보직 수행으로 능력을 인정받아 학장으로 선임되었다.

한국폴리텍 순천캠퍼스 이종관 학장이 4일 취임식을 갖고 있다. ⓒ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

이 학장은 취임식에서 “첫째로 교직원들의 뜻을 받아들이고 워라벨이 좋은 직장분위기를 갖추도록 고견을 많이 듣도록 하겠다.

둘째로, 도태되지 않는 대학이 되기 위해 학과개편을 통해 교육환경을 개선시키고 일하고자 하는 사람은 누구나 일할 수 있는 학교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취임식과 함께 본격적인 업무 수행에 들어가며 3년간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를 이끌어가게 된다. 임기는 오는 2024년 2월까지이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는 전세대 맞춤형 직업교육을 통해 전남 동부권 산업현장 인력 양성의 요람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2022년 중 만40세 이상의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신중년특화과정(열냉동설비직종)을 신설 운영할 예정이다.

[양준석 기자(=순천)(kailas21@hanmail.net)]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