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닥토닥 괜찮아' 브레이브걸스×하이라이트 , 군장병 무료 초대

박현숙 온라인기자 mioki13@kyunghyang.com 2021. 5. 12. 11: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의 ‘월드 응원시즌2-토닥토닥 괜찮아’온라인 콘서트에 브레이브걸스와 하이라이트가 출연한다.

레드엔젤은 더보이즈, 오마이걸을 1차 라인업으로 공개한데이어, ‘군통령’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전역돌’하이라이트를 2차라인업으로 확정했다.

주최측은 이 두 아이돌의 군부대 인기를 감안해, 군장병들은 온라인 콘서트 프리티켓을 제공하기로 했다.

‘월드응원시즌 2-토닥토닥 괜찮아’ 온라인 콘서트에 참여하는 브레이브걸스.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 제공


민영, 유정, 은지, 유나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는 4년 전 발표한 ‘롤린(Rollin)’이 ‘밀보드(밀리터리+군부대)’ 인기를 발판으로, 일반에게 급속도로 확산되어 차트 역주행에 성공했다.

비슷한 시기에 입대해, 지난해 전역을 완료, 최근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4인조 완전체로 컴백한 하이라이트는 그 어느때보다도 의욕과 사기가 하늘을 찌른다.

브레이브걸스는 “벌써부터 위안이 되는데요. 여러분과 함께 지구촌에 희망의 별을 쏘아 볼까요”라고 사랑의 메시지를 전했다.

‘월드응원시즌 2-토닥토닥 괜찮아’ 온라인 콘서트에 참여하는 하이라이트.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 제공


하이라이트는 “K-POP콘서트를 관람하는 것 만으로도 지구촌 한생명을 살릴수 있어요”라고 글로벌 팬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월드응원시즌 2-토닥토닥 괜찮아’ 온라인 콘서트는 29일 파주시에서 개최되며, 케이팝 4팀, 중국 C팝 1팀, 일본 J팝 1팀으로 라인업이 완성된다.

레드엔젤은 독자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쿠션 라이브’ 메가존 클라우드를 통해 전세계 응원단 1억명, 전세계 줌 응원단 3,000명, 그리고 추첨을 통해 선발되는 현장 응원단 70명 등과 함께 지구촌을 향한 코로나 극복을 응원전을 펼치게 된다. 특히 ‘쿠션라이브’는 지구촌 응원과 나눔의 정신을 지닌 상징적인 플랫폼이 될 것으로 보여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레드엔젤은 공익적인 기부활동과 컬쳐,테크놀로지의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쿠션(COUTION, 쿠폰+도네이션)을 새롭게 발행할 계획이다.

박현숙 온라인기자 mioki1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