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부동산' 정용화, 삼촌 죽음의 단서 잡을까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2021. 5. 12. 13: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KBS 제공


정용화가 비밀의 상자를 연다.

KBS 2TV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은 공인중개사인 퇴마사가 퇴마 전문 사기꾼과 협력하여 흉가가 된 부동산에서 원귀나 지박령을 퇴치하고 기구한 사연들을 풀어주는 생활밀착형 퇴마 드라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오인범(정용화)은 영매를 그만두라는 홍지아(장나라)에게 살면서 보람을 처음 느껴봤다며 영매를 계속할 뜻을 알렸다. 하지만 홍지아가 오인범이 오성식(김대곤)의 조카라는 걸 알고 분노를 터트리자, 자신도 그날에 대한 진실을 알고 싶다고 날카롭게 대치해 긴장감을 폭발시켰다.

이와 관련 정용화의 ‘복잡 미묘 증거 찾기’가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오랜만에 할머니 집을 방문한 오인범이 상자 안 종이들을 살펴보는 장면. 오인범은 오성식 사진이 그대로 있는 집안을 둘러보다 할머니(성정선)와 삼촌의 죽음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이를 듣던 할머니는 의미심장하게 한 상자를 던진다.

특히 오인범이 상자에 담긴 수많은 종이 중 유독 한 장의 종이를 보고 충격을 받은 듯 감정의 동요를 일으킨다. 과연 오인범의 가슴을 ‘쿵’하고 친 종이 한 장은 무엇이었을지, 이를 통해 삼촌 죽음에 대한 실마리가 드러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은 “정용화는 등장과 동시에 촬영장의 분위기는 한껏 뜨겁게 달구는 열정 가득한 배우”라며 “오인범이 비밀스러운 상자를 열고 난 후 심경의 변화를 느낀다. 이후 달라질 행보를 본방송을 통해 꼭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대박부동산’ 9회는 12일(오늘)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