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정규8집 '시옷' 트랙리스트 공개

이세현 온라인기자 plee@kyunghyang.com 입력 2021. 5. 12. 13: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가수 성시경의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성시경은 12일 정오 소속사 에스케이재원의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정규 8집 ‘ㅅ(시옷)’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모던하고 감성적인 느낌을 물씬 풍기는 화이트 패브릭 위로 어딘가를 향해 발걸음을 내딛는 성시경의 모습이 일부만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간결한 폰트로 써내려간 총 14개 트랙이 모두 오픈돼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성시경의 정규 8집 ‘ㅅ(시옷)’은 일상 속 사람, 사랑, 삶, 시간, 상처, 선물, 손길, 시 등 ㅅ(시옷)으로 시작하는 평범하지만 소중한 것들에 대한 메시지를 성시경만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담아낸 앨범이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I Love U (아이 러브 유)’를 비롯해 지난해 5월 발매한 ‘And we go(앤 위 고)’, ‘방랑자’ ‘우리 한 때 사랑한 건’ ‘너를 사랑했던 시간’ ‘이음새’ ‘마음을 담아’ ‘Mom and dad (맘 앤 대드)’ ‘널 잊는 기적은 없었다’ ‘WHAT A FEELING (왓 어 필링)’ ‘나의 밤 나의 너’ ‘영원히’ ‘자장가’ ‘첫 겨울이니까’ 등 총 14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에는 조규찬, 이규호, 심현보, 권순관 등 실력파 뮤지션과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하며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고 성시경이 다수의 수록곡의 작곡을 맡아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ㅅ(시옷)’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세현 온라인기자 p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