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X지호X비니 'TMI NEWS' 뜬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입력 2021. 5. 12. 17: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Mnet 제공


오늘(12일) 방송되는 Mnet ‘TMI NEWS’에서는 ‘원판 불변 여자 아이돌 BEST 7 & 남자 아이돌 BEST 7’을 주제로 차트를 알아본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콘셉트 요정’ 걸그룹 오마이걸의 효정과 지호, 비니가 오늘의 커버모델로 함께한다. ‘살짝 설 어’로 스튜디오를 상큼하게 물들인 세 사람은 연기, 뮤지컬, 모델 활동까지 섭렵한 아이돌의 이야기에 찰떡 리액션을 선보이며 본 방송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아이돌들의 과거 사진과 영상이 대방출 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는 상황. 7살에 길거리 캐스팅을 받은 아이돌, 아이돌 활동으로만 인간극장 한 편 가능할 정도의 경력을 지닌 아이돌 등 6년차 방송 경력을 지닌 오마이걸 조차도 “대단하다”를 연신 외치게 한 아이돌들은 누구일지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아이돌 정보 과부하 차트쇼 Mnet ‘TMI NEWS’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