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SBS

[스포츠머그] '인도네시아 박지성' 아스나위 덕에 K리그는 지금 한류시대!

인턴 정지현,최희진 기자 입력 2021. 05. 12. 19:54

기사 도구 모음

K리그 '동남아쿼터 1호' 안산 그리너스 소속 선수 아스나위(인도네시아)가 좋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스나위는 동남아 출신 선수들의 활약이 부진했던 K리그에서 데뷔 4경기 만에 K리그2 8라운드 베스트 11 미드필더로 선정됐을 뿐만 아니라 팀의 주전으로 빠르게 자리 잡고 있는데요.

이런 아스나위의 활약 덕에 인도네시아 축구 팬들도 K리그에 몰리고 있습니다.

뛰어난 실력으로 K리그 한류를 이끄는 아스나위를 스포츠머그에서 소개합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K리그 '동남아쿼터 1호' 안산 그리너스 소속 선수 아스나위(인도네시아)가 좋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아스나위는 동남아 출신 선수들의 활약이 부진했던 K리그에서 데뷔 4경기 만에 K리그2 8라운드 베스트 11 미드필더로 선정됐을 뿐만 아니라 팀의 주전으로 빠르게 자리 잡고 있는데요. 이런 아스나위의 활약 덕에 인도네시아 축구 팬들도 K리그에 몰리고 있습니다. 뛰어난 실력으로 K리그 한류를 이끄는 아스나위를 스포츠머그에서 소개합니다.

(글·구성 : 인턴 정지현, 편집 : 박진형)

인턴 정지현,최희진 기자chnovel@sbs.co.kr

저작권자 SBS & SBS Digital News Lab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