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츠경향

신예 남규희,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노효정 역 캐스팅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입력 2021. 05. 12. 22:05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경향]

배우 남규희.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예 남규희가 드라마 속에서 발레리나 겸 너튜버로 활약한다.

남규희는 MBC 새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서 무용과 발레 전공 학생이자 커플 너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너튜버 ‘노효정’ 역을 맡았다고 소속사가 12일 전했다.

노효정은 연애가 늘 뻔하다고 생각하면서도 영화 같은 사랑을 꿈꾸는 인물이다. 사랑스러운 외모와 미소, 긍정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모습이 매력적이다.

남규희는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과 비율을 자랑하며 발레 전공인 노효정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인다.

또 남규희 본연의 상큼 발랄한 분위기는 사랑스러운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이번 작품에서 남규희는 연인의 사랑을 확인하고 싶어 하는 노효정의 심리를 생동감 있게 표현해 싸움도, 화해도 격렬한 20대 초반의 사랑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남규희는 가수 저스틴 ‘PSYCHO’ 뮤직비디오 속 여자 주인공으로 등장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에서 방예슬 역을 맡아 여리고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깊이 있게 그려내 호평받은 바 있다.

자신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차근차근 넓히고 있는 남규희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주목된다.

남규희가 출연하는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커플 여행에 참가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로 올 여름 방송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