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시우민, 칵테일 한잔에 본능 폭주 "으르렁 볼 것 같은데?"

박현숙 온라인기자 mioki13@kyunghyang.com 입력 2021. 5. 13. 08:30 수정 2021. 5. 13. 12: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신과 함께’ 채널S 제공


‘신과 함께’의 막둥이 MC 시우민이 칵테일 한 잔에 휘몰아치는 본능을 폭발시키며, 섹시한 ‘주식(酒食)’ 야망가의 매력을 뽐낸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막둥이 MC의 귀여움 대신 섹시 카리스마로 영화 속 레전드 우산 등장신을 재연한 시우민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14일(금) 방송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연출 진선미/ 제작 SM C&C STUDIO)에서는 귀여운 막둥이 MC 시우민의 대 변신이 공개된다.

이번 주 ‘신과 함께’의 술 한잔은 바로 칵테일이다. 다양한 술의 조합으로 매력적인 맛과 향을 만들어내는 칵테일처럼, 5MC들의 변화무쌍한 ‘주식(酒食)’ 추천 대결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신과 함께’ 5MC들 중 막둥이 시우민의 변신이 눈길을 끈다. 그동안 ‘신과 함께’에서 보여준 귀여운 모습이 아닌 블랙 셔츠와 앞머리를 시원하게 올린 헤어스타일로 섹시한 남성미를 뿜어낸다. 여기에 투명 우산으로 영화 속 레전드 등장신까지 완벽 소화한 시우민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제작진은 5MC들에게 어울리는 칵테일을 미리 준비했는데, 시우민은 자신의 칵테일을 마시고는 깜짝 놀라 “사람을 미치게(?) 하는데요?”라고 카리스마 넘치는 소감을 전했다고. 시우민의 남다른 텐션에 MC들은 “으르렁 볼 것 같은데?”라며 반가워(?)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신의 주문’ 코너 속 ‘주식(酒食)’ 추천에 초 집중한 시우민은 주문자에 완벽 이입해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최고의 조합 찾기에 빠졌다. 그는 ‘주식(酒食)’ 선정이 끝난 후에도 펜과 팻말을 쉽게 놓지 못하며 ‘주식(酒食)’ 선정에 대한 뜨거운(?) 야망을 드러냈다. 이를 본 이용진은 “젊은 친구, 손장난 하지 마!”라며 견제의 돌직구를 던져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성시경을 시작으로 적극적인 ‘주식(酒食)’ 영업이 더욱 치열해진 가운데, 최고의 ‘주식(酒食)’ 조합을 빛낼 ‘디테일’에 승부수를 던진 하이에나 MC들의 전쟁이 펼쳐질 예정으로 과연 주문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이는 누구일지 기대를 모은다.

섹시한 ‘주식(酒食)’ 야망가로 변신한 시우민의 모습은 오는 14일 금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신과 함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173번, LG U+TV에서는 62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방송된다.

박현숙 온라인기자 mioki1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