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아리 하이킥' 17일부터 시청자 성원에 편성 시간 이동

박현숙 온라인기자 mioki13@kyunghyang.com 입력 2021. 5. 13. 09: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병아리 하이킥’ MBN·NQQ 제공


MBN×NQQ ‘병아리 하이킥’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편성 시간대를 앞당긴다.

‘병아리 하이킥’은 17일(월) 4회부터 기존 밤 11시에서 한 시간 반 앞당겨진 9시 30분에 시청자들을 만난다. 방송 전부터 환상의 연예인 태권도 사범단 라인업과, ‘귀여움 한도초과’인 ‘병아리 관원’들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병아리 하이킥’은 첫 방송 직후, 수많은 랜선 이모-삼촌들을 양산했다. 또한 SNS 조회수, 댓글 및 이벤트 참여율 등에서 MBN 예능 중 독보적인 수치를 기록해, 화제성 면에서도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학부모 시청자들의 호응도 폭발적이었는데 이들 시청자들은 “아이들과 함께 보기에 시간대가 좀 늦어서 아쉽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시간에 방송해 달라”는 의견을 피력했다. 이에 시청자들의 요청을 받아들여, 편성 시간대를 조정하게 됐다.

제작진은 “1회부터 3회까지 태권도 사범님들이 병아리 관원들을 파악하고 친해져 가는 과정을 보여줬다면, 4회부터는 병아리 관원들 간의 우정과 성장기, 태권도 사범님들이 준비한 심화 태권도 수업이 펼쳐지며 더욱 흥미진진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선사할 것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병아리 하이킥’은 하하-김동현-나태주-태미-김요한 등 연예인 태권도 사범단과 현영 아들 최태혁, 하승진 딸 하지해, 홍인규 딸 홍채윤, 알베르토 아들 맹레오, 키즈 셀럽 최서희, 이로운 등 ‘병아리 관원’들이 태권도를 통해 성장해 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동네 학원 출격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17일(월) 오후 9시 30분 4회를 방송된다.

박현숙 온라인기자 mioki1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