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신비아파트' 싱어롱 시리즈 '벨라 패밀리' 공개

박소연 입력 2021. 5. 13. 10: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벨라 패밀리'는 귀여운 아기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용감하고 상상력 풍부한 벨라가 부르는 동요를 통해 다양한 주제와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투니버스는 '벨라의 바람송'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잔소리송', '가족모양송'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1천만원 상당의 상품과 메이저 브랜드의 라이브 방송 기회 등을 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경-박소영, 대한장애인체육회 홍보대사·최성준, tvN '하이클래스' 합류
웹예능 '개천에서 용나G' 오늘 첫 공개·'마우스' OST 앨범 발매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박소연 인턴기자 = ▲ 신비아파트 싱어롱 시리즈 '벨라 패밀리' = CJ ENM 투니버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비아파트' 캐릭터 벨라를 활용한 싱어롱(영화·뮤지컬·콘서트의 노래를 관객들이 함께 따라 부르는 것) 시리즈 '벨라 패밀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CJ EN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벨라 패밀리'는 귀여운 아기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용감하고 상상력 풍부한 벨라가 부르는 동요를 통해 다양한 주제와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투니버스는 '벨라의 바람송'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잔소리송', '가족모양송'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 김민경-박소영, 대한장애인체육회 홍보대사 = 개그우먼 김민경과 박소영이 대한장애인체육회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대한장애인체육회는 "김민경과 박소영이 프로그램 '패럴림픽 경영수업'을 촬영하며 장애인 체육 선수들의 열정에 감동했고, 이를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수락했다"고 전했다.

▲ 최성준, tvN '하이클래스' 합류 = 배우 최성준이 tvN 새 드라마 '하이클래스'에 합류한다.

'하이클래스'는 대한민국 상위 0.1% 여자들의 거짓과 위선을 그린 미스터리 서스펜스 드라마다.

최성준은 연예인 차도영(공현주 분)과 '쇼윈도 부부'로 사는 재벌 곽상건 역을 맡았다.

하반기 방송 예정.

▲ '병아리 하이킥' 방송시간 변경 = MBN과 NQQ가 공동 제작한 예능 '병아리 하이킥'이 오는 17일부터 방송 시간을 월요일 오후 9시 30분으로 변경한다.

[MB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병아리 하이킥'은 하하, 김동현, 나태주, 태미, 김요한 등 연예인 태권도 사범단과 현영 아들 최태혁, 하승진 딸 하지혜, 홍인규 딸 홍채윤 등 병아리 관원들이 태권도를 통해 성장해 가는 모습을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 웹예능 '개천에서 용나G' =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제작한 새 웹예능 '개천에서 용나G'가 15일 처음 방송된다.

[JTBC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개천에서 용나G'는 라이브 커머스 전문 진행자를 뽑기 위해 골든차일드 장준, 유튜버 도티, 천명훈 등이 매주 라이브 판매 대결을 펼치는 오디션 형태의 웹 예능이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1천만원 상당의 상품과 메이저 브랜드의 라이브 방송 기회 등을 준다. 심사위원으로는 개그맨 장동민, 가수 허영지, 쇼 호스트 이현숙이 출연한다.

오늘 오후 6시 스튜디오 룰루랄라 공식 유튜브 채널서 첫 공개.

▲ '마우스' OST 앨범 발매 =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가 16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앨범을 발매한다.

[스노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앨범에는 레이디스코드 이소정이 부른 '괜찮아', 기리보이가 부른 '독 안에 든 쥐' 등 40곡이 수록됐다.

batto52@yna.co.kr

☞ 안성기 "죽을때까지 생각날듯"…전도연도 이춘연 빈소에
☞ 북한 잠수함, 고물이지만 만만히 볼 수 없는 이유
☞ 여중생 성관계후 살해…복역중 무기수에 전자발찌 채운 이유는
☞ 박신영 아나운서 "저는 과속 해 오토바이 운전자 사망…"
☞ 축구 수업 중 벼락 맞은 9살 아동 병원으로 옮겼지만…
☞ 군부 향해 총을 든 '미스 미얀마'…"반격해야 할 때가 왔다"
☞ 목격자 "친구가 갑자기 물건 챙겨…손정민 옆에 다시 누웠다"
☞ 'SBS 최연소 아나운서' 김수민, 회사 떠난다
☞ '닳도록'에 이런 뜻이?…"애국가에 숨은 '친일코드' 있다"
☞ "나체 수영장 파티 즐겼다"…빌 게이츠의 문란한 사생활 폭로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