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e Asset Management, 비봇 출시.. '가상화폐 알람 서비스'

이현남 2021. 5. 13. 17: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ee Asset Management는 실시간으로 가상화폐 거래소 상황을 반영하여 24시간 알고리즘을 통해 알람을 전달하는 '비봇'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또한 스마트폰 연동을 통해 실시간 거래 상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알고리즘을 통해 이용자가 관심을 가질 만한 주요 내용은 알림 서비스를 통해 전달한다.

비봇 관계자는 "가상화페 거래의 이용에 불편한 점들을 보완하기 위해 개인 회원도 이용 가능한 시스템 비봇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비봇

Bee Asset Management는 실시간으로 가상화폐 거래소 상황을 반영하여 24시간 알고리즘을 통해 알람을 전달하는 ‘비봇’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가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가상화폐 거래소는 오픈 및 마감 시간이 정해져 있는 주식 시장과 다르게 24시간 운영되기 때문에 시장 변동 상황에 즉각적으로 대처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비봇은 회원 가입 후 최초 설정을 통해 자신의 가이드라인을 설정하면 비봇의 오토 트레이딩봇이 설정한 내용을 토대로 알람을 전달해준다. 거래 상황에 따라 설정을 변경하는 것도 가능하며, 모든 인증 과정은 QR코드 인증으로 이루어진다.


또한 스마트폰 연동을 통해 실시간 거래 상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알고리즘을 통해 이용자가 관심을 가질 만한 주요 내용은 알림 서비스를 통해 전달한다.


비봇 관계자는 “가상화페 거래의 이용에 불편한 점들을 보완하기 위해 개인 회원도 이용 가능한 시스템 비봇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봇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뒤 자동매매 시스템 ‘비봇’을 이용할 수 있다.

데일리안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