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데일리안

[TV 엿보기] '신과 함께' 시우민, 귀여운 모습 벗고 섹시한 비주얼로 등장

류지윤 입력 2021. 05. 14. 06:00

기사 도구 모음

'신과 함께'의 MC 시우민이 주식 야망가를 꿈꾼다.

14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에서는 귀여운 막둥이 MC 시우민의 대 변신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신과 함께' 5MC들 중 막둥이 시우민의 변신이 눈길을 끈다.

제작진은 5MC들에게 어울리는 칵테일을 미리 준비했는데, 시우민은 자신의 칵테일을 마시고는 깜짝 놀라 "사람을 미치게(?) 하는데요?"라고 카리스마 넘치는 소감을 전했다고.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신과 함께’의 MC 시우민이 주식 야망가를 꿈꾼다.


14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에서는 귀여운 막둥이 MC 시우민의 대 변신이 공개된다.


이번 주 ‘신과 함께’의 술 한잔은 바로 칵테일이다. 다양한 술의 조합으로 매력적인 맛과 향을 만들어내는 칵테일처럼, 5MC들의 변화무쌍한 ‘주식(酒食)’ 추천 대결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신과 함께’ 5MC들 중 막둥이 시우민의 변신이 눈길을 끈다. 그동안 ‘신과 함께’에서 보여준 귀여운 모습이 아닌 블랙 셔츠와 앞머리를 시원하게 올린 헤어스타일로 섹시한 남성미를 뿜어낸다.


제작진은 5MC들에게 어울리는 칵테일을 미리 준비했는데, 시우민은 자신의 칵테일을 마시고는 깜짝 놀라 “사람을 미치게(?) 하는데요?”라고 카리스마 넘치는 소감을 전했다고.


그런가 하면 ‘신의 주문’ 코너 속 ‘주식’(酒食) 추천에 초 집중한 시우민은 주문자에 완벽 이입해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최고의 조합 찾기에 빠졌다. 그는 주식 선정이 끝난 후에도 펜과 팻말을 쉽게 놓지 못하며 주식 선정에 대한 뜨거운(?) 야망을 드러냈다. 오후 10시 30분 방송.

데일리안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Copyrights ⓒ (주)이비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