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데일리안

[TV 엿보기] '나 혼자 산다' 이지훈, 5살 차이 나는 여동생 공개..비현실적 남매 케미 선사

류지윤 입력 2021. 05. 14. 06:01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이지훈이 '나 혼자 산다'에서 5사 차이 여동생을 공개한다.

14일 오후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이지훈이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다독립 2년 차인 배우 이지훈은 처음 만나는 동네 주민들에게 먼저 다가가 친근하게 인사를 나누고 안부를 묻는 등 어디서든 존재감을 뽐내는 '동네 마당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이지훈은 5살 차이 나는 여동생과 현실에서는 좀처럼 보기 어려운 이상적인 남매 케미를 선보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자취 2년차 일상 공개

배우 이지훈이 ‘나 혼자 산다’에서 5사 차이 여동생을 공개한다.


14일 오후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이지훈이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다


독립 2년 차인 배우 이지훈은 처음 만나는 동네 주민들에게 먼저 다가가 친근하게 인사를 나누고 안부를 묻는 등 어디서든 존재감을 뽐내는 ‘동네 마당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우연히 만난 동네 아이들과 어머님들의 갑작스러운 사진 요청에 흔쾌히 응한 이지훈은 특급 팬 서비스를 펼치기도.


또한 이지훈은 5살 차이 나는 여동생과 현실에서는 좀처럼 보기 어려운 이상적인 남매 케미를 선보인다. 특히 모든 것을 스스럼 없이 공유하는 비현실적인 남매의 대화가 오갔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후 11시 5분 방송.

데일리안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Copyrights ⓒ (주)이비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