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세 인도 배우, 코로나 사망 전 마지막 영상.. "의사 불러도 안 와"

홍효진 기자 2021. 5. 14. 07: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도 유명 배우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숨지기 전 올린 영상이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13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인도 배우 겸 인기 블로거 라훌 보라(남·35)는 지난 9일 뉴델리의 한 병원에서 코로나19 합병증으로 사망했다.

라훌은 사망 전 인도의 열악한 의료 환경을 비판하는 영상을 남겼다.

국제 통계사이트 월드오미터에 따르면 14일 오전 기준 인도의 누적 사망자 수는 26만 2239명에 달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도 유명 배우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숨지기 전 올린 영상이 공개돼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다. 사진은 사망한 라훌 보라. /사진='ijyotitiwari' 인스타그램


인도 유명 배우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숨지기 전 올린 영상이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13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인도 배우 겸 인기 블로거 라훌 보라(남·35)는 지난 9일 뉴델리의 한 병원에서 코로나19 합병증으로 사망했다.

라훌은 사망 전 인도의 열악한 의료 환경을 비판하는 영상을 남겼다. 그는 자신이 차고 있는 산소호흡기를 언급하면서 "이 산소는 매우 값지다. 이게 없으면 환자들은 어지럽고 고통스러워 한다"고 말했다.

이어 라훌은 "의사를 불러도 오지 않는다"며 "그들은 한 시간 혹은 그 이상의 시간이 지나야 온다. 의사들이 없는 동안 어떻게든 견뎌내야 한다"고 덧붙였다.

그의 생전 마지막 영상은 아내 조티 티와리에 의해 공개됐다. '모든 라훌들을 위한 정의'라는 설명이 붙은 이 동영상은 라훌 사망 다음날인 지난 10일 공개된 이후 130만 건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라훌은 사망 전 자신의 페이스북에도 글을 올렸다. 그는 "더 나은 치료를 받았더라면 살 수 있었을 것"이라며 인도의 코로나19 참상을 언급했다.

현재 인도에서는 연일 40만 명 안팎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발생하며 심각한 확산세가 이어지고 있다. 국제 통계사이트 월드오미터에 따르면 14일 오전 기준 인도의 누적 사망자 수는 26만 2239명에 달한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실제 사망자 수가 이보다 몇 배는 더 많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매체는 전했다.

[관련기사]☞ 박신영 블랙박스 영상 공개…충돌 후 수십미터 이동한예슬 남친 누구?…"10살 연하, 91년생 배우 출신"비욘세, 란제리 드러낸 아찔한 앞트임 패션…관능미 '물씬'손담비, 속옷 입고 '찰칵'…"화보 위해 4kg 감량"제이윤 갑작스러운 비보…팬들 충격 "거짓말이라 해줘요"
홍효진 기자 jin8551@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