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바이벌' 유빈, 고부갈등에 관심↑ "시집갈때 됐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입력 2021. 5. 14. 07:57 수정 2021. 5. 14. 08: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KBS Joy ‘썰바이벌’


‘썰바이벌’의 ‘불륜남 매도 장모님’ 썰이 MC들과 스페셜 게스트를 경악하게 했다.

지난 13일 방송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에서는 스페셜 게스트 가수 유빈과 함께 토크쇼를 펼쳤다.

이날 ‘지독한 찐 사랑’이라는 주제의 썰 중 ‘나를 불륜남으로 매도하는 장모님의 모정’ 썰이 만장일치로 레전썰에 등극하며 MC들과 시청자들의 탄식을 자아냈다.

부부관계에 선 넘는 관심을 보이는 장모님이 고민인 사연자. 장모님은 사연자의 가게에 와서 다짜고짜 아르바이트생의 머리채를 잡으며 “유부남에게 꼬리친다”라고 피해를 주기도 하고, 출장을 갔다 온 사연자의 속옷을 살펴보기까지 했다. 이런 의심이 부담스러워 아내와 둘만의 시간을 보내려 했는데 모텔까지 찾아온 장모님. 알고 보니 사연자를 미행했던 것이었다.

장모님의 막장 행동에 MC들은 “와, 너무 싫다”라며 질색하는 반응을 보였다. 스페셜 게스트 유빈은 “더 심각해질 수도 있을 것 같다. 다행히도 아내분과는 사이가 좋으니 셋이서 대화를 하고 상담을 받는 게 좋을 것 같다”라며 진지한 조언을 전했다.

앞서 최근 고부갈등에 관심이 많아졌다는 유빈은 “아무래도 친구들이 다 결혼을 하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관심이 생기더라”라고 속마음을 전했다. 그러자 황보라는 “얼굴이 딱 갈 때가 됐다(?)”라며 주어 ‘시집’을 생략해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였다.

이날 ‘썰바이벌’에는 ‘내 연애 운을 박살 낸 친구의 비뚤어진 우정’, ‘방송국 일개미의 프로그램에 대한 찐 사랑’, ‘개장수 할머니의 두 얼굴의 사랑’, ‘괴식을 향한 아내의 찐 사랑’ 등 다양한 주제의 썰들이 등장해 공감을 불렀다.

소재 불문, 장르 불문 다양한 주제로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신개념 토크쇼 ‘썰바이벌’은 매주 목요일 밤 8시 30분 KBS Joy에서 방송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www.kbs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썰바이벌’은 넷플릭스, 웨이브 및 주요 동영상 플랫폼(유튜브, 페이스북 등)과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