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포츠경향

백예린 밴드 'The Volunteers, 정규 1집으로 데뷔 예고

김선희 온라인기자 hanonly@kyunghyang.com 입력 2021. 05. 14. 09:10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경향]

블루바이닐 제공


백예린을 주축으로 한 밴드 더 발룬티어스(The Volunteers *TVT)가 오는 27일 정규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그동안 정식 발매 없이 사운드클라우드와 유튜브로만 음원을 공개했던 TVT가 백예린 소속사 블루바이닐 합류와 동시에 데뷔 소식을 알린 것.

TVT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비주얼의 단체컷을 공개하며 정규 1집 [The Volunteers] 발매를 예고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올블랙 착장과 시크한 포즈로 기존의 빈티지한 느낌에서 한층 더 성숙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정규 앨범은 지난 2018년부터 2019년까지 데모형식으로 공개한 미발매 곡을 포함하여 락사운드가 더욱 가미된 신곡들을 추가로 담았다.

한편 TVT는 보컬&기타에 백예린, 베이스에 고형석(구름), 기타에 Jonny(곽민혁), 드럼에 김치헌으로 구성된 록밴드이다. 지난 2018년 처음 밴드를 결성, 사운드클라우드와 유튜브를 통해 음원을 공개하며 밴드의 존재를 알리기 시작했다.

밴드 더 발룬티어스(The Volunteers)의 정규 1집 [The Voluntees]는 오는 5월 27일 18시에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선희 온라인기자 hanonly@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