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日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 골든디스크 더블 플래티넘 인증

박정선 2021. 5. 14. 09: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일본 싱글 '히토리쟈나이'로 일본 골드 디스크 '더블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세븐틴은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ひとりじゃない)로 14일 일본 레코드 협회로부터 매월 누적 출하량 50만장 이상 작품에 부여되는 더블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들에 감사..항상 노력하는 그룹 될 것"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이 일본 싱글 ‘히토리쟈나이’로 일본 골드 디스크 ‘더블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세븐틴은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ひとりじゃない)로 14일 일본 레코드 협회로부터 매월 누적 출하량 50만장 이상 작품에 부여되는 더블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지난달 21일 발매된 일본 싱글 ‘히토리쟈나이’는 발매 첫 달인 4월, 출하량 50만장을 가뿐히 넘기는 것은 물론 현재까지 총 55만장 이상의 출하량을 기록해 세븐틴을 향한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특히 세븐틴은 이번 일본 레코드협회의 발표로 일본 두 번째 싱글 ‘마이오루치루하나비라’(舞い落ちる花びら)(Fallin' Flower)에 이어 싱글 두 작품 연속 더블 플래티넘 달성이라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냈으며 일본에서 발매한 모든 음반이 골드 디스크 인정 작품에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이뤘다.


세븐틴은 “캐럿 분들과 재회를 약속한 곡이 많은 분들께 사랑받고 있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항상 겸허하게 노력하는 그룹이 되겠다”고 팬들에 대한 애정과 진심이 담긴 소감을 전했다.


세븐틴은 ‘히토리쟈나이’로 첫 번째 싱글 ‘해피 엔딩’(Happy Ending)부터 일본 싱글 세 작품 연속 첫 주 판매량 20만장을 돌파해 해외 남성 아티스트 최초의 기록을 썼다. 더해 빌보드 재팬 주간 싱글 세일즈 차트 ‘JAPAN Top Singles Sales’, 종합 송 차트 ‘JAPAN Hot 100’과 오리콘 데일리, 주간 싱글 랭킹 1위를 석권하기도 했다.

데일리안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