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데일리안

전도연, 에몬스가구와 재계약..14년 째 동행

류지윤 입력 2021. 05. 14. 09:19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전도연이 에몬스가구와 재계약을 하며 14년 동안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전도연씨는 변함없는 매력과 선 굵은 연기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화려한 수상 경력과 명성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연기에 도전하기 위해 항상 스스로를 새롭게 바꾸는 노력을 추구하고 있는데, 이는 고객의 생활을 바꾸기 위한 에몬스가구의 진정성과 가장 잘 어울린다. 앞으로도 전속모델 전도연씨와 함께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며 계약 연장의 배경을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에몬스가구의 진정성과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

배우 전도연이 에몬스가구와 재계약을 하며 14년 동안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매니지먼트 숲은 14일 전도연과 에몬스 가구가 재계약했다고 밝혔다. 전도연은 이번 재계약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빠르게 변화하는 광고 시장과 남자 모델이 주류를 이루는 가구업계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전도연씨는 변함없는 매력과 선 굵은 연기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화려한 수상 경력과 명성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연기에 도전하기 위해 항상 스스로를 새롭게 바꾸는 노력을 추구하고 있는데, 이는 고객의 생활을 바꾸기 위한 에몬스가구의 진정성과 가장 잘 어울린다. 앞으로도 전속모델 전도연씨와 함께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며 계약 연장의 배경을 밝혔다.


한편 전도연은 JTBC 드라마 ‘인간실격’으로 약 5년 만에 드라마로 컴백한다.

데일리안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Copyrights ⓒ (주)이비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