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 26일 '다섯 마디'로 온다 [공식]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2021. 5. 14. 09: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안테나


가수 정승환이 26일 컴백을 확정하며 새 EP ‘다섯 마디’ 발매의 시작을 알렸다.

안테나는 13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EP ‘다섯 마디’의 힌트가 담긴 인트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따스한 햇빛 아래 선선한 바람과 함께 정승환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고, 시계, 의자 등의 오브제를 통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오는 26일 공개될 EP ‘다섯 마디’는 2019년 4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안녕, 나의 우주’ 이후 2년 만에 발표하는 피지컬 앨범으로, 정승환표 발라드를 기다려온 음악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곡들이 담겨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티저. 안테나


소속사 안테나는 “정승환이 26일 EP ‘다섯 마디’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아련한 사랑과 이별의 감정을 정승환 특유의 감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그간 ‘이 바보야’, ‘비가 온다’, ‘우주선’,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 등의 발라드 넘버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정승환이 봄의 끝자락에 어떤 따스한 음악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남다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정승환은 26일 오후 6시 EP ‘다섯 마디’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