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스포츠경향

근육자신감을 보여주세요..매일유업, 근자감 챌린지 진행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입력 2021. 05. 14. 09:42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경향]

스포츠 전문 브랜드 셀렉스 스포츠가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하는 ‘근육자신감 챌린지(근자감 챌린지)’를 진행한다.

매일유업은 14일 이 같이 밝히며 근자감 챌린지는 스포츠 스타들이 인스타그램 릴스에 미션 영상을 올리면 매일유업이 셀렉스 스포츠 제품을 후원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고 설명했다. 챌린지에 동참한 선수는 매일유업으로부터 500만 원 상당의 셀렉스 스포츠 제품을 지원받고, 원하는 유소년 선수단 또는 단체에 이를 전달할 수 있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유소년 선수 후원을 위해 농구, 골프, 배구, 축구, 야구 등 다양한 종목의 선수들이 참여의사를 밝혔다고, 이미 지난 5월 6일과 11일에는 각각 농구선수 허웅, 허훈이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했다. 배구선수 한유미, 김요한과 축구선수 조현우도 참여 예정이다.

셀렉스 근육자신감 챌린지에 참여한 농구선수 허훈 인스타그램


스포츠 스타들의 챌린지는 다음 달 7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된다. 매일유업은 선수들의 챌린지가 진행되는 동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챌린지 미션 영상을 업로드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스틱 1팩을 선물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셀렉스 스포츠의 우수한 영양설계를 바탕으로 각 분야 유소년 선수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이번 챌린지를 기획했다”며 “제품을 지원함으로써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근자감 챌린지에 참여한 농구선수 허웅과 허훈, 배구선수 한유미는 매일유업에서 각각 500만 원 상당의 셀렉스 스포츠를 지원받고, 스승의 날을 맞아 모교 농구팀에 이를 후원할 예정이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