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닝랩, 제 2회 아티스트 온라인 콘테스트 개최

입력 2021. 5. 14. 1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팝컬처 콘텐츠 브랜드 샤이닝랩(대표 세레나안)이 총 900만원 상당의 영상 제작 부상이 주어지는 '제2회 샤이닝랩 아티스트 온라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샤이닝랩은 아티스트 포트폴리오 제작과 콘텐츠 사업화의 전 과정을 함께하는 '아티스트 인큐베이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작년 개최된 제1회 콘테스트와 마찬가지로 고용노동부 산하의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및 함께일하는재단과 이번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콘테스트의 신청 대상은 음원 발매 경력이 있는 뮤지션과 밴드 및 공연경력이 있는 뮤지컬 배우, 댄서, 퍼포밍 아티스트 등의 공연예술 아티스트이다. 가요, 팝, 재즈, 국악, 트롯, 힙합, 뮤지컬, 클래식 등 모든 장르의 참여가 가능하다.

지원마감은 오는 24일 17시이며 상위 3팀은 샤이닝랩이 기획하는 퍼포먼스 영상 제작에 참여한다. 접수는 샤이닝랩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영상 링크를 포함한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본 콘테스트는 2021년 7월 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될 샤이닝랩 랜선 페스티벌 시즌 2 '썸머선셋 페스티벌'의 첫 번째 사전 이벤트로, 샤이닝랩은 작년 시즌제 랜선 페스티벌 시즌 1 '보고싶어, 잘지내?'를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샤이닝랩은 이번 온라인 공모를 통해 잠재력있는 아티스트들을 선발하고 청년 아티스트들에게 지속적으로 다양한 활동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