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 '토탈 안티-에이징 아이 컨투어 세럼' 한국 출시

이정은 2021. 5. 14. 1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눈가 피부의 노화 징후에 대한 디올 스킨케어의 과학적 연구를 바탕으로 (1)3가지 핵심 활성 성분과 (2)이중 특허 를 받은 첨단 어플레케이터가 전하는 3가지 강력한 효과와 함께9가지 노화의 징후1를 관리하고 눈가 피부 전체를 매끈하고 탄탄하게 케어하여 한층 또렷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 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아이 컨투어 세럼 NEW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아이 세럼을 한국에 출시한다.

NEW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아이 세럼은 고귀한 자연에서 추출한 3가지 핵심 활성 성분의 강력한 작용으로 눈가 피부에 뛰어난 3가지 효과를 선사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눈가 피부의 노화 징후에 대한 디올 스킨케어의 과학적 연구를 바탕으로 (1)3가지 핵심 활성 성분과 (2)이중 특허 를 받은 첨단 어플레케이터가 전하는 3가지 강력한 효과와 함께

9가지 노화의 징후1를 관리하고 눈가 피부 전체를 매끈하고 탄탄하게 케어하여 한층 또렷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 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아이 컨투어 세럼 NEW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아이 세럼을 한국에 출시한다.
 

NEW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아이 세럼은 고귀한 자연에서 추출한 3가지 핵심 활성 성분의 강력한 작용으로 눈가 피부에 뛰어난 3가지 효과를 선사한다.

혁신적인 바이오-테크놀로지로 탄생하여 눈가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선사하는 캡춰 토탈 라인의 대표 성분, '론고자 추출물',

피부톤을 균일하게 정돈하고 눈가 탄력을 되찾아주는 '호밀 추출물', 눈가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채워주는 '히알루론산'이 NEW 슈퍼 포텐트 아이 세럼의 포뮬러를 구성한다.

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포뮬러가 눈가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 주어 눈가피부는 더욱 또렷하게 빛난다.

또한, 이중 특허2 받은 특별한 360 크라이오-플렉스 어플리케이터가 특별한 감각과 경험을 선사한다.

넓은 마사지 헤드와 그 위에 새겨진 7개의 웨이브, 유연하게 움직이는 넥으로 구성된 슈퍼 포텐트 아이 세럼의 고성능 어플리케이터가 다양한 눈매에 맞추어 연약한 눈가 주위를 부드럽게 마사지해 주고, 특별한 아이 트리트먼트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NEW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아이 세럼이 눈가 피부에 나타나는 9가지 노화의 징후1를 효과적으로 관리해 주어 눈가 피부는 더욱 매끈하고 탄탄해지고, 다크서클, 주름과 같은 피부 노화의 징후가 개선되어 보인다.

4주 후 생기와 활력을 되찾아 4살 더 어려 보이는 눈가 피부 를 느껴보자.

디올 스킨케어의 토탈 안티 에이징 라인, 캡춰 토탈의 대표 아이콘- BEST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과 함께 사용해보자.

20년 간의 피부 연구와 혁신적인 플로럴 사이언스를 바탕으로 강력한 성분을 한 병에 담아, 단 일주일 만에 눈에 띄게 달라지고 건강한 빛으로 차오르는 피부를 선사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이다.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과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선사하는 디올 가든의 '론고자'의 강력한 힘으로 즉각적으로 건강하게 빛나고, 일주일 만에 촉촉하게 차오르며, 한달만에 더욱 탄탄해진다.

함께 사용하여 더욱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디올 캡춰 토탈'의 스킨케어 리추얼을 경험해보자.

디올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을 사용한 후, NEW 디올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아이 세럼을 눈꺼풀, 눈밑, 눈꼬리, 눈썹 뼈 부위에 알파(∝) 기호 모양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발라준다.

NEW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아이 세럼과 BEST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 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5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 온 등 7개의 온라인 기업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1  눈가 피부의 균일도와 밝기, 눈에 띄는 주름, 잔주름, 다크서클, 매끈함 정도, 거친 눈가, 탄력 저하 및 눈가 주변의 피부톤
2  대한민국에서 2개의 특허 획득(KR10-1910544 B1, KR101103188 B1)
3 여성 93명을 대상으로 4주 동안 실시한 피부 전문가 평가 및 피부 나이 예측 모델링 결과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