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KBS쿨FM '여의도동 녹음실' 오늘 첫 방송

박소연 2021. 5. 14. 10: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의도동 녹음실'은 국악, 시티팝, 재즈, 클래식 등 장르를 넘나드는 새로운 편곡과 라이브 연주로 다양한 음악을 청취자들에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가수 최백호, 서도밴드, 김현철, 정엽, 소향 등 다양한 뮤지션들이 출연하며 다음 달 2일부터는 1TV 강원 '싱스트릿'과 협동 방송을 진행한다.

아이돌들의 성장기를 그려낸 드라마 '이미테이션'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예능 '찐한 남자' 19일 공개·'이미테이션' 라리마, 신곡 '답답해' 발매
배우 박주희, 드라마 '해피니스' 합류·웨이브, '레지던트 에일리언' 오늘 공개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박소연 인턴기자 = ▲ KBS쿨FM '여의도동 녹음실' 오늘 첫 방송 = KBS쿨FM(89.1㎒)은 새 라디오 프로그램 '여의도동 녹음실'을 14일 오후 7시 30분 처음 방송한다고 밝혔다.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여의도동 녹음실'은 국악, 시티팝, 재즈, 클래식 등 장르를 넘나드는 새로운 편곡과 라이브 연주로 다양한 음악을 청취자들에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가수 최백호, 서도밴드, 김현철, 정엽, 소향 등 다양한 뮤지션들이 출연하며 다음 달 2일부터는 1TV 강원 '싱스트릿'과 협동 방송을 진행한다.

▲ 웹예능 '찐한 남자' 19일 공개 = 웹예능 '찐한 남자'가 오는 19일 유튜브 채널 '팬투TV-찐한남자'를 통해 공개된다.

[팬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찐한 남자'는 타쿠야, 수잔, 로빈, 닉 등 한국에 익숙한 외국인 4인방이 국내의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체험을 소개하고, 한국의 맛과 멋을 소개하는 한국 문화탐방 웹예능이다.

▲ '이미테이션' 라리마, 신곡 '답답해' 발매 = 가수 겸 배우 박지연이 KBS 2TV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의 극 중 캐릭터 라리마로 신곡 '답답해'를 발매한다.

[블렌딩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답답해'는 누구도 나를 대체할 수 없다는 라리마의 당당하면서도 솔직한 감정을 담은 곡이다.

아이돌들의 성장기를 그려낸 드라마 '이미테이션'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 배우 박주희, 드라마 '해피니스' 합류 = 배우 박주희가 드라마 '해피니스'에 합류해 한효주, 박형식과 호흡을 맞춘다.

[플럼에이엔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해피니스'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계층사회 축소판인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생존기를 그린 스릴러 작품이다.

박주희는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으며 자신에게 주어진 임무를 묵묵히 해내는 국군 의무사령부 소속 중위 지수 역을 맡았다.

▲ 웨이브, '레지던트 에일리언' 오늘 공개 =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가 SF 코미디 드라마 '레지던트 에일리언'을 공개한다.

[웨이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레지던트 에일리언'은 외딴 산골 마을에 불시착한 외계인의 이야기를 그린 10부작 시리즈로 지난 1월 미국 NBC 유니버설 산하 SYFY에서 처음 방송됐다.

batto52@yna.co.kr

☞ 배우 채민서 '네번째 음주운전'…왜 집행유예?
☞ 엠씨더맥스 제이윤 자택서 사망…국과수 부검할듯
☞ '평양살이 2년' 영국여성이 경험한 북한 보통 사람
☞ '여성 경찰 50% 채용 할당제' 이곳, 남성 역차별 논란
☞ "내 아들 죽었는데 모두 무죄?" 하천서 숨진 20대 부친 청원
☞ 보아 오빠 권순욱 복막암 4기…"죽고 싶은 마음 없어"
☞ 해리 왕자 "영국 왕실 생활은 트루먼쇼에 동물원…"
☞ '경찰에 신고도 했었는데'…조현병 아들에 살해된 60대
☞ 여중생 성관계후 살해…복역중 무기수에 전자발찌?
☞ 빌 게이츠, 골프 친구에 "사랑없는 결혼 생활"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