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데일리

김지민 "아이돌 비밀연애 목격, 방송국 계단서 애정행각"

정시내 입력 2021. 05. 14. 10:19

기사 도구 모음

개그우먼 김지민이 아이돌의 비밀 연애를 목격했다고 전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 Joy '썰바이벌'에는 그룹 원더걸스 출신 유빈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나래는 "KBS 내에서도 아이돌 연애 장소가 따로 있다고 하던데"라고 언급했다.

이를 듣던 김지민은 "제가 아이돌을 잘 몰라서 누구인지는 모르겠다. '뮤직뱅크'가 있는 날이었다. 방송국 2층이었다. 계단이 있는데 그곳에서 키스하는 걸 목격했다"고 말해 이목을 모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김지민, 아이돌 비밀연애 목격담. 사진=KBS Joy ‘썰바이벌’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아이돌의 비밀 연애를 목격했다고 전했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 Joy ‘썰바이벌’에는 그룹 원더걸스 출신 유빈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나래는 “KBS 내에서도 아이돌 연애 장소가 따로 있다고 하던데”라고 언급했다.

이에 유빈은 “곳곳에 숨어서 사랑의 시그널이 오간다”라며 “저는 생각조차 못 했는데, 자판기 구석에서 만나가지고 티 안 나게 손 터치 살짝 하는 걸 봤다”라고 말했다. 박나래는 “자판기 동전 떨어지는 곳, 거기에 쪽지를 넣어둔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이를 듣던 김지민은 “제가 아이돌을 잘 몰라서 누구인지는 모르겠다. ‘뮤직뱅크’가 있는 날이었다. 방송국 2층이었다. 계단이 있는데 그곳에서 키스하는 걸 목격했다”고 말해 이목을 모았다.

이어 “벽에 붙어서 하더라, 더 깊숙한 곳에서 하면 들키니까 인기척이 들리는 곳에서 하는 거다”고 전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박나래는 “너무 화끈한 거 아니냐. 너무 대담하다”고 했다. 황보라는 “다시 태어나면 그렇게 살고 싶다. 방송국에서 키스해봤다고 자식들에게 자랑할 수 있지 않냐. 얼마나 멋있어”라고 말해 주변의 웃음을 자아냈다.

정시내 (jssin@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