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YTN

'티키타카' 성시경x백지영 출격, 방구석 콘서트 개장

오지원 입력 2021. 05. 14. 10:25

기사 도구 모음

'티키타카(CAR)'에 가수 성시경 백지영이 출격한다.

16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티키타카'에는 명품 발라더 성시경과 백지영이 탑승, 방구석 콘서트를 개장한다.

이어 성시경과 백지영이 부르는 서로의 명곡이 이어져 안방을 그야말로 콘서트 현장으로 만들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백지영이 성시경의 콘서트 현장에서 무대를 찢어버린 사연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티키타카(CAR)'에 가수 성시경 백지영이 출격한다.

16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티키타카'에는 명품 발라더 성시경과 백지영이 탑승, 방구석 콘서트를 개장한다.

이날 방송에는 자타공인 레전드 보이스 성시경과 백지영이 탑승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무대를 선보인다. 두 사람은 "최근에 노래 부를 곳이 많이 없다"라면서 '티키타카' 출연에 엄청난 만족감을 드러냈다고. 그런 가운데 이날 '티키타카' 녹화는 성시경에게 남다른 의미가 있는 장소에서 진행됐다고 하는데. 과연 그 장소는 어디였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어 성시경과 백지영이 부르는 서로의 명곡이 이어져 안방을 그야말로 콘서트 현장으로 만들 예정이다. 두 사람의 환상 라이브에 '티키타카' MC들은 내내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 특히 성시경은 이날 녹화에서 "가수 하길 정말 잘한 것 같다"라고 감동했다고. 과연 성시경이 부르는 백지영의 노래는 어땠을지. 또 백지영이 부르는 성시경의 노래는 어떤 느낌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두 사람은 시대를 풍미한 OST 메들리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OST 흥행 보증수표인 두 사람이 밝힌 영업 비밀까지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이 OST를 부르기 전 빠지지 않고 체크한다는 '체크리스트'도 밝혀진다고 해, 기대가 더욱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백지영이 성시경의 콘서트 현장에서 무대를 찢어버린 사연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당시 현장에 있었던 규현의 웃음 터지는 증언까지 이어졌다는 후문. 과연 성시경 콘서트를 찢은 백지영 무대의 정체는 무엇이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