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2', 드디어 첫 티저 공개.."시즌1은 잊어라"

유지훈 2021. 5. 14. 10: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모든 준비를 마치고 두 번째 이야기를 펼친다.

tvN은 14일 새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이하 '슬의생2')의 첫 번째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시즌1은 잊어라! 더 강력하게 돌아왔다! 이번엔 액션이다! 2021년 초특급 메디컬 블록버스터!'라는 '슬의생'과 어딘가 어울리지 않는 듯한 카피가 등장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슬의생'이 시즌2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애청자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tvN 제공

다시 시작될 의대 동기 5인방의 이야기

[더팩트 | 유지훈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모든 준비를 마치고 두 번째 이야기를 펼친다.

tvN은 14일 새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이하 '슬의생2')의 첫 번째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작품은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제작진이 공개한 영상은 15초, 47초 분량의 두 편이다. 먼저 '시즌1은 잊어라! 더 강력하게 돌아왔다! 이번엔 액션이다! 2021년 초특급 메디컬 블록버스터!'라는 '슬의생'과 어딘가 어울리지 않는 듯한 카피가 등장한다. 하지만 이내 '…를 기대하셨다면 그런 거 없습니다'라는 반전 자막으로 웃음을 안긴다.

이어 이익준(조정석 분), 안정원(유연석 분), 김준완(정경호 분), 양석형(김대명 분), 채송화(전미도 분)가 변함없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장면이 그려진다. 여기에 "늘 하던 대로 똑같이 소소하고 평범한 이야기. 조금 더 깊고 조금 더 따뜻하게 곧 돌아오겠습니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또한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우리 하루하루 별일들이 많잖아"라고 담담한 목소리로 위로를 전하는 채송화의 목소리와 늘 그렇듯 의사로서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겠다. 꼭 살리겠다"라고 다짐하는 의대 동기 5인방의 진심 어린 각오도 이어져 눈길을 끈다.

'슬의생2' 제작진은 "시즌1 때와 변함없이 '슬의생'이 하던 대로, 소소한 일상을 조금 더 따뜻한 시선으로 진정성 있게 풀어나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슬의생2'는 오는 6월 17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tissue_hoo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