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더팩트

'슬의생2', 드디어 첫 티저 공개.."시즌1은 잊어라"

유지훈 입력 2021. 05. 14. 10:52

기사 도구 모음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모든 준비를 마치고 두 번째 이야기를 펼친다.

tvN은 14일 새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이하 '슬의생2')의 첫 번째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시즌1은 잊어라! 더 강력하게 돌아왔다! 이번엔 액션이다! 2021년 초특급 메디컬 블록버스터!'라는 '슬의생'과 어딘가 어울리지 않는 듯한 카피가 등장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슬의생'이 시즌2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애청자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tvN 제공

다시 시작될 의대 동기 5인방의 이야기

[더팩트 | 유지훈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모든 준비를 마치고 두 번째 이야기를 펼친다.

tvN은 14일 새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이하 '슬의생2')의 첫 번째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작품은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제작진이 공개한 영상은 15초, 47초 분량의 두 편이다. 먼저 '시즌1은 잊어라! 더 강력하게 돌아왔다! 이번엔 액션이다! 2021년 초특급 메디컬 블록버스터!'라는 '슬의생'과 어딘가 어울리지 않는 듯한 카피가 등장한다. 하지만 이내 '…를 기대하셨다면 그런 거 없습니다'라는 반전 자막으로 웃음을 안긴다.

이어 이익준(조정석 분), 안정원(유연석 분), 김준완(정경호 분), 양석형(김대명 분), 채송화(전미도 분)가 변함없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장면이 그려진다. 여기에 "늘 하던 대로 똑같이 소소하고 평범한 이야기. 조금 더 깊고 조금 더 따뜻하게 곧 돌아오겠습니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또한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우리 하루하루 별일들이 많잖아"라고 담담한 목소리로 위로를 전하는 채송화의 목소리와 늘 그렇듯 의사로서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겠다. 꼭 살리겠다"라고 다짐하는 의대 동기 5인방의 진심 어린 각오도 이어져 눈길을 끈다.

'슬의생2' 제작진은 "시즌1 때와 변함없이 '슬의생'이 하던 대로, 소소한 일상을 조금 더 따뜻한 시선으로 진정성 있게 풀어나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슬의생2'는 오는 6월 17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tissue_hoo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