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이데일리

혼란에 빠진 요정들..픽시, 세계관 영상 2편 공개

김현식 입력 2021. 05. 14. 11:05

기사 도구 모음

그룹 픽시(PIXY·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가 세계관 영상 2편을 14일 공개했다.

'윙즈'(WINGS)를 잇는 '페어리 포레스트'(Fairy forest) 세계관 두 번째 이야기 '브레이버리'(BRAVERY)에 관한 영상이다.

영상에는 요정들의 혼란, 의심, 갈등에 대한 이야기가 담겼다.

픽시는 지난 2월 데뷔해 날개 없이 태어난 여섯 요정이 날개를 얻기 위해 마녀를 찾아간 뒤 유혹에 빠져 방황하는 이야기를 녹인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픽시(PIXY·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가 세계관 영상 2편을 14일 공개했다. ‘윙즈’(WINGS)를 잇는 ‘페어리 포레스트’(Fairy forest) 세계관 두 번째 이야기 ‘브레이버리’(BRAVERY)에 관한 영상이다.

영상에는 요정들의 혼란, 의심, 갈등에 대한 이야기가 담겼다. 요정들이 마녀의 유혹에 넘어가 한 요정을 재물로 바치는 선택을 할지, 유혹에서 벗어나 다시 서로를 의지하며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지에 대한 결과는 알리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픽시는 지난 2월 데뷔해 날개 없이 태어난 여섯 요정이 날개를 얻기 위해 마녀를 찾아간 뒤 유혹에 빠져 방황하는 이야기를 녹인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들은 오는 20일 미니 앨범 ‘브레이버리’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