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더팩트

"스벅 굿즈 드려요" 레스케이프 호텔, 감성 캠핑 패키지 선봬

한예주 입력 2021. 05. 14. 11:15

기사 도구 모음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도심 속에서 즐기는 감성 캠핑을 컨셉으로 '서머 에디션: 데이 브레이크 & 칠 나이트'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서머 에디션 : 데이 브레이크 & 칠 나이트' 패키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불러온 뉴노멀 여행 트렌드인 캠핑을 컨셉으로 쿨러 박스, 랜턴 등 서머 캠핑 아이템과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치맥세트 그리고 캠핑 감성 팝업존으로 구성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레스케이프가 스타벅스와 협업한 여름 패키지를 출시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서머 에디션 : 데이 브레이크 & 칠 나이트' 출시…스타벅스와 협업

[더팩트|한예주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도심 속에서 즐기는 감성 캠핑을 컨셉으로 '서머 에디션: 데이 브레이크 & 칠 나이트'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서머 에디션 : 데이 브레이크 & 칠 나이트' 패키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불러온 뉴노멀 여행 트렌드인 캠핑을 컨셉으로 쿨러 박스, 랜턴 등 서머 캠핑 아이템과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치맥세트 그리고 캠핑 감성 팝업존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서머 에디션은 스타벅스커피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서머 캠핑 아이템으로 '2021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 아이템'을 투숙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데이 브레이크와 칠 나이트 두 옵션으로 구성했다.

'데이 브레이크' 선택 시 스타벅스의 2021 서머 프리퀀시 아이템 중 쿨러 박스 '서머 데이 쿨러'를 선착순 랜덤 제공하며, '칠 나이트' 선택 시에는 블루투스 스피커 겸 랜턴인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을 선착순 랜덤 제공한다.

객실 타입에 따라 치맥 TO-GO 등 미식 혜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그랜드 디럭스 객실에는 조선호텔앤리조트 수제 맥주인 제이 라거(2병)와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 인기메뉴인 사천식 라즈지로 구성된 치맥 TO-GO가 제공되며, 아틀리에 스위트에는 치맥 TO-GO를 포함해 라망 시크레의 조식 2인과 발렛 파킹(1회)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코너 스위트 투숙 시에는 호텔 최상층 바 마크 다모르에서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세이보리 라운지 2인 혜택이 포함돼 보다 다양한 경험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호텔 내 경험 존에서는 럭셔리 감성 캠핑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함께 로맨틱 캠핑 팝업 존이 구성돼 호텔의 유니크한 무드와 어우러진 특별한 캠핑의 감성을 즐길 수 있다.

이번 객실 패키지의 가격은 디럭스 타입 20만 원부터, 그랜드 디럭스 타입은 24만 원부터, 스위트 타입은 31만 원부터다. 호텔 홈페이지를 통한 다이렉트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hyj@tf.co.kr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