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몬스타엑스 셔누 "건강 좋아, 많이 호전됐다" 근황 전해

입력 2021. 05. 14. 11:16

기사 도구 모음

그룹 몬스타엑스가 데뷔 6주년을 하루 앞두고 글로벌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3일 오후 네이버 V LIVE를 통해 데뷔 6주년 기념 생방송 '몬스타엑스 6주년(MONSTA X 6th Anniversary)'을 진행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데뷔 6주년을 하루 앞두고 글로벌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3일 오후 네이버 V LIVE를 통해 데뷔 6주년 기념 생방송 '몬스타엑스 6주년(MONSTA X 6th Anniversary)'을 진행했다.

이날 "6주년을 맞아서 소규모 파티를 준비해봤다"고 인사를 건넨 몬스타엑스는 케이크에 불을 붙인 뒤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는가 하면, 기쁜 날인 만큼 몬베베(몬스타엑스 팬덤명)에게 멤버별로 건네고 싶었던 진심 어린 축하 인사부터 전했다.

휴식 중인 리더 셔누도 6주년을 위해 함께 자리를 빛냈다. 셔누는 "건강은 너무 좋다. 며칠 전에 병원에 갔는데 많이 호전됐다고 하시더라. 오늘 한 번 재미있게 즐기다 가겠다. 몬베베 (6주년) 축하한다"고 걱정할 팬들을 위해 근황까지 전했다.

이어 코너별 즐거운 시간이 계속됐다. 몬스타엑스는 최애 셀카 월드컵을 비롯해 MX 앙케이트, 밸런스 게임 등 팬들의 의견을 미리 받았던 코너들을 함께 진행하며 실시간 소통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컴백을 앞두고 있는 만큼 궁금할 팬들을 위해 깨알 스포일러를 아끼지 않았다.

이날 방송을 마무리하며 몬스타엑스는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면 진짜 몬베베들이 좋아할 거라고 생각한다. 함께하는 시간 너무 즐거웠다. 이번에 역대급으로 곡이 좋으니까 많이 들어주시고, 기대 해주셨으면 좋겠다. 사랑한다 몬베베"라고 다음을 기약했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6월 1일 아홉 번째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로 컴백한다.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