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이데일리

'미스트롯2' 우승 양지은, 14일 '사는 맛' 공개

김현식 입력 2021. 05. 14. 11:26

기사 도구 모음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 우승자 양지은이 정식 데뷔곡 '사는 맛'을 14일 발표한다.

'사는 맛'은 굿거리 장단을 활용한 감성적인 멜로디에 풀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더해진 곡이다.

양지은 측은 "양지은은 리스너들이 진정으로 '사는 맛'을 느끼고 희망을 품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진심을 담아 노래했다"고 전했다.

조영수는 '미스트롯2'에서 심사위원을 맡아 양지은과 인연을 맺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 우승자 양지은이 정식 데뷔곡 ‘사는 맛’을 14일 발표한다.

‘사는 맛’은 굿거리 장단을 활용한 감성적인 멜로디에 풀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더해진 곡이다. ‘세월에 늙어지면 추억에 산다는데’, ‘내 생애 봄날 그때가 바로 오늘이야’ 등 희망과 위로 메시지를 담은 노랫말이 얹어졌다.

양지은 측은 “양지은은 리스너들이 진정으로 ‘사는 맛’을 느끼고 희망을 품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진심을 담아 노래했다”고 전했다.

곡 작업은 히트곡 메이커 조영수가 맡았다. 조영수는 ‘미스트롯2’에서 심사위원을 맡아 양지은과 인연을 맺었다. 앞서 조영수는 ‘미스터트롯’ 임영웅의 우승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작곡하기도 했다.

‘사는 맛’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