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이데일리

트라이비표 청량고추맛.. '러버덤' 안무 깜짝 스포

윤기백 입력 2021. 05. 14. 11:28

기사 도구 모음

그룹 트라이비(TRI.BE)가 팬들을 위해 안무 스포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트라이비는 지난 13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꼰미고'(Conmigo) 타이틀곡 '러버덤'(RUB-A-DUM) 깜짝 안무 스포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번 스포 영상은 프로모션 일정에 없었던 콘텐츠로, 컴백을 기다리며 열렬한 성원을 보내주고 있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트라이비가 특별히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티알·멜로우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트라이비(TRI.BE)가 팬들을 위해 안무 스포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트라이비는 지난 13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꼰미고’(Conmigo) 타이틀곡 ‘러버덤’(RUB-A-DUM) 깜짝 안무 스포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번 스포 영상은 프로모션 일정에 없었던 콘텐츠로, 컴백을 기다리며 열렬한 성원을 보내주고 있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트라이비가 특별히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이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음악에 맞춰 ‘러버덤’ 퍼포먼스 일부를 선보이고 있는 트라이비의 모습이 담겼다. 시원하게 탁 트인 바다와 파도 소리가 더해져 청량감이 배가된 사운드, 컬러풀한 매력을 발산하는 트라이비의 비주얼이 어우러져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트라이비의 ‘러버덤’ 안무를 한 단어로 표현하면 청량한 사운드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더해진 ‘청량고추맛’이다. 청량함과 매운맛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트라이비의 신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트라이비의 두 번째 싱글 ‘꼰미고’는 타이틀곡 ‘러버덤’과 수록곡 ‘LORO’ 2개 트랙으로 이뤄졌다. 신사동호랭이와 EXID 엘리(ELLY)가 데뷔 싱글에 이어 다시 한번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높은 완성도 및 유니크하고 중독성 강한 사운드를 들려줄 전망이다. 18일 발매.

윤기백 (giback@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