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츠경향

한예슬 남친은 10살 연하 연극배우 류성재..고소영 "드디어ㅎㅎㅎ" [종합]

양승남 기자 ysn93@kyunghyang.com 입력 2021. 05. 14. 11:34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경향]

한예슬 인스타그램


배우 한예슬(41)이 공개한 남자친구는 10살 연하의 연극배우 출신 류성재(31)로 알려졌다.

한예슬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남자친구의 얼굴을 공개했다. 브런치 카페 공간에서 한예슬이 찍어준 사진으로 보인다. 사진 공개 후 고소영은 “드디어ㅎㅎㅎ”라며 하트와 함께 댓글도 달았다.

한예슬이 깜짝 공개한 훈남 남자친구는 연극배우 출신의 류성재인 것으로 전해졌다. 남자 친구의 사진이 공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그의 정체를 찾기 시작했고, 류성재로 압축했다. 한예슬보다 10살 연하인 류성재는 ‘운빨로맨스’,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 등 다수의 연극 무대에 오른 바 있다. 지난 2108년 10월 막을 내린 연극 ‘타오르는 어둠속에서’를 끝으로 현재는 연기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한예슬과는 연극을 그만 두고 다른 일을 하고 있을 때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한예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is’를 통해 이상형을 밝힌 바 있다. 한예슬은 영상에서 “가장 중요한 건 느낌인 것 같다. 끌리면 어쩔 수 없다. 가끔 주변 친구들이 신기하다고 할 때도 있다”면서 “그래도 굳이 이상형을 따져본다면 순진하고 순수한 귀여운 친구, 어릴 적 로맨스를 떠올리게 하는 낭만적인 연애를 추구한다”고 밝혔다.

양승남 기자 ysn93@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