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내 남자친구" 한예슬의 ♥, 알고 보니 류성재

입력 2021. 05. 14. 11:35

기사 도구 모음

배우 한예슬(40)이 직접 공개한 남자친구는 연극배우 출신 류성재(30)로 밝혀졌다.

한예슬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며 한 남성의 사진을 공개한 바.

훈훈한 비주얼의 이 남성은 과거 모델, 연극배우 활동을 했던 류성재로 알려지며 관심을 더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한예슬(40)이 직접 공개한 남자친구는 연극배우 출신 류성재(30)로 밝혀졌다.

한예슬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며 한 남성의 사진을 공개한 바.

훈훈한 비주얼의 이 남성은 과거 모델, 연극배우 활동을 했던 류성재로 알려지며 관심을 더했다. 류성재는 연극 '운빨 로맨스',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 주인공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2018년 무대에 오른 게 마지막으로, 현재는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예슬은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서 "키가 180cm 이상이었으면 좋겠다. 내가 킬힐을 좋아한다"라며 "'핵인싸'는 피하고 싶다. 예전엔 츤데레가 좋았는데 요즘은 친구 같고 다정한 사람이 좋다"라고 이상형을 고백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