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경향

'소년멘탈캠프' NCT드림, 솔직 매력 기대해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입력 2021. 05. 14. 11:36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경향]


그룹 NCT드림이 동영상스트리밍서비스(OTT) 웨이브 새 오리지널 웹 예능 ‘소년멘탈캠프’서 솔직한 매력을 보여준다.

‘소년멘탈캠프’ 측은 14일 ‘NCT 드림편’ 론칭 소식과 함께 처음 공개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맑은 하늘 아래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NCT 드림의 청량한 모습을 담았다. 이들은 귀여운 단체복 차림부터 멤버들의 개성이 묻어나오는 각양각색 포즈, 안구정화 비주얼로 무지개 같은 매력을 자랑한다.

메인 포스터를 통해 촬영에 함께하지 못했던 천러의 깜짝 등장이 밝혀졌다. 천러는 캠프 첫날 등신대로 깜짝 등장하는가 하면, 매 자리마다 천러 이야기를 빼놓지 않는 멤버들의 끈끈함 덕에 마치 7명이 함께 있는 듯한 상황을 연출했다고.

이어 ‘소년멘탈캠프’ 1기의 ‘멘탈 조교’ 데프콘이 함께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데프콘은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MC로 오랜 기간 활약하며 자타공인 ‘아이돌 전문가’로 인정받아온 만큼 NCT 드림의 솔직담백한 매력을 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멤버들은 ‘캠프’라는 단어에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순수한 모습부터 숨겨왔던 속마음까지 모두 털어놓으며 소년과 어른을 넘나드는 이들만의 독보적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아이돌 멘탈 관리 명가 ‘소년멘탈캠프’는 오는 21일 오전 11시에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한편, SM C&C 스튜디오는 웨이브, 시즌을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