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이미테이션' 라리마, 오늘(14일) 매혹적인 신곡 '답답해' 발매

입력 2021. 05. 14. 11:43

기사 도구 모음

KBS 2TV 드라마 '이미테이션' 극 중 톱스타 라리마(박지연)가 신곡을 발매한다.

'답답해'는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관능적인 무드와 몽환적인 사운드로 톱스타 라리마의 화려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담았다.

드라마 '이미테이션'에서 라리마는 도도하고 세련된 걸크러쉬 이미지를 갖춘 워너비 섹시 아이콘이자 K팝을 평정한 톱스타의 모습으로 활약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KBS 2TV 드라마 '이미테이션' 극 중 톱스타 라리마(박지연)가 신곡을 발매한다.

14일 라리마는 '답답해 (이미테이션 X LA LIMA)'를 발매한다. '답답해'는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관능적인 무드와 몽환적인 사운드로 톱스타 라리마의 화려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담았다.

특히 누구도 나를 대체할 수 없다는 라리마의 당당하면서도 솔직한 감정을 담은 가사가 돋보인다. 라리마는 이번 곡의 킬링 파트이기도 한 '나야 나 라리마'라는 가사를 매혹적으로 소화하며 도도함과 섹시함을 갖춘 톱스타로서의 매력을 한껏 뽐낼 예정이다.

드라마 '이미테이션'에서 라리마는 도도하고 세련된 걸크러쉬 이미지를 갖춘 워너비 섹시 아이콘이자 K팝을 평정한 톱스타의 모습으로 활약하고 있다. 라리마는 신곡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드러내며 드라마의 몰입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로 그들에게 닥친 미스터리한 사건과 사랑을 겪으며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드라마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 방송.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