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D-1 언택트 팬미팅 임박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2021. 5. 14. 12: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박서준의 10년간의 기록을 되짚어볼 시간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언택트 팬미팅 ‘박서준, Comma’에서 박서준의 데뷔 후 10년 동안 쌓아온 화려한 필모그래피를 총정리하는 스페셜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히며, 이색 예고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들은 5월 15일(토)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독점 생중계 되는 박서준 언택트 팬미팅 ‘박서준, Comma’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가 될 특별 영상 ‘박서준 모노로그’ 미리보기용 사진이다. 또 특별 영상뿐만 아니라 팬들을 위한 박서준의 노래 선물부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지인들의 축하 인사까지 공개 될 것으로 알려져 역대급으로 꽉 찬 팬미팅을 예고하고 있다.

스페셜 영상 ‘박서준 모노로그’는 이번 팬미팅을 위해 박서준이 제작진과 특별히 준비한 것으로, 박서준이 지난 10년 동안의 화려하고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듯, 그동안 그가 펼쳐온 인생 캐릭터들의 명대사 명장면을 담아낼 예정이다. ‘박새로이’ 신드롬을 만들었던 ‘이태원 클라쓰’부터 ‘김비서가 왜 그럴까’, ‘쌈, 마이웨이’, ‘그녀는 예뻤다’, ‘마녀의 연애’ 등 화제를 낳았던 박서준의 인생 캐릭터들을 하나씩 돌이켜본다.

시청자들에 때로는 설렘을, 때로는 묵직한 감동을, 때로는 속 시원한 카타르시스를 전했던 작품 속 그의 주옥 같은 명대사들을 통해 또 한번 그때의 감동과 설렘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그동안 맡았던 캐릭터들을 ‘현재의 박서준’이 재현하는 것으로, 과거 작품 속에서 만났던 그와는 또 다른 느낌과 매력으로 새롭게 보여줄 예정이다. 박서준의 열정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눈빛과 표정, 몸짓이 담긴 몇 장의 흑백 이미지만으로도 마치 화보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 지난 10년 박서준의 필모그래피를 흑백의 짧은 모노 드라마로 담아낸 ‘박서준 모노로그’ 풀 버전에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 MC로 활약했던 풋풋했던 ‘박서준’의 모습을 그대로 재연한다고 예고해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또 팬들이 직접 낸 배우 박서준에 대한 문제를 풀어보는 ‘박서준 탐구생활’, 지나온 10년을 되짚어보는 특별한 토크쇼 ‘키워드 토크’, 데뷔 전의 20대 박서준이 10년의 시간을 타임슬립 해 현재의 30대 박서준과 인터뷰 하는 ‘박서준 vs 박서준’ 인터뷰 영상 공개, 팬미팅 진행 도중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 할 ‘오픈 채팅’까지 팬들에게 절대 잊지 못 할 하루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박서준, Comma’는 배우 박서준이 데뷔 후 10년을 되돌아보며 팬들과 함께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갖는다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지난 10년 동안 배우로서 쌓아온 발자취를 돌아 보는 시간을 갖는 뜻 깊은 자리가 될 예정이다. 팬들과 함께 풍성하게 만들어 갈 이번 언택트 팬미팅은 국내에서는 카카오TV를 통해, 일본에서는 한류전문채널 KNTV를 통해, 필리핀에서는 1위 이동통신사 SMART에서 생중계되며, 그 밖의 해외 지역에서는 전세계 30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글로벌 K팝 대표 미디어 1theK의 ‘1theK Original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