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OSEN

드림캐쳐 시연X다미, '다크홀' OST 부른다..'Shadow' 오늘(14일) 발매

이승훈 입력 2021. 05. 14. 12:45

기사 도구 모음

그룹 드림캐쳐 멤버 시연과 다미가 가창한 OCN 오리지널 '다크홀' OST가 베일을 벗는다.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OCN 오리지널 '다크홀' OST Part 2 시연&다미(드림캐쳐)의 'Shadow(섀도우)'가 발매된다.

드림캐쳐에서 각각 메인보컬과 메인래퍼로 활약 중인 시연, 다미의 독보적인 음색 및 매력이 이번 OST를 통해 완벽한 케미를 이루며 완성도 높은 트랙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이승훈 기자] 그룹 드림캐쳐 멤버 시연과 다미가 가창한 OCN 오리지널 ‘다크홀’ OST가 베일을 벗는다.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OCN 오리지널 ‘다크홀’ OST Part 2 시연&다미(드림캐쳐)의 ‘Shadow(섀도우)’가 발매된다.

‘불새 2020’, ‘숨바꼭질’, ‘바람이 분다’, ‘제3의 매력’ 등 다양한 드라마 OST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작곡팀 우영수X킨지엄이 작곡한 ‘Shadow’는 연기처럼 사라져간 그리움과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안개 속의 한 줄기 빛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강렬한 비트와 기타 사운드가 가미된 반주에 시연, 다미의 파워풀한 보컬 및 랩이 더해지면서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드림캐쳐에서 각각 메인보컬과 메인래퍼로 활약 중인 시연, 다미의 독보적인 음색 및 매력이 이번 OST를 통해 완벽한 케미를 이루며 완성도 높은 트랙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시연과 다미가 속한 드림캐쳐는 지난 1월 ’Dystopia : Road to Utopia (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Odd Eye (오드 아이)’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드림캐쳐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OCN 오리지널 ‘다크홀’은 싱크홀에서 나온 검은 연기를 마신 변종인간들, 그 사이에서 살아남은 자들의 처절한 생존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OCN과 tvN에서 방영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드림캐쳐컴퍼니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