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이진, 여유롭게 브런치 즐기는 행복한 '뉴욕댁'.. 안 본 사이 더 예뻐져

임혜영 입력 2021. 05. 14. 13:29

기사 도구 모음

그룹 핑클 출신 이진이 뉴욕에서의 즐거운 일상을 공개했다.

이진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브런치 타임은 행복 시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은 귀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한 식당에서 브런치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맛깔스러워 보이는 브런치의 비주얼에 이진은 휴대폰으로 음식 사진을 촬영하며 행복해하는 모습.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임혜영 기자] 그룹 핑클 출신 이진이 뉴욕에서의 즐거운 일상을 공개했다.

이진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브런치 타임은 행복 시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은 귀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한 식당에서 브런치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맛깔스러워 보이는 브런치의 비주얼에 이진은 휴대폰으로 음식 사진을 촬영하며 행복해하는 모습.

특히 금발의 단발머리에 새하얀 피부를 자랑하는 이진은 세월이 멈춘 듯 동안 미모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진은 지난 2016년 비연예인과 결혼 후 현재 뉴욕에 거주 중이며 2019년 핑클 완전체로 JTBC 예능 ‘캠핑클럽’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hylim@osen.co.kr

[사진] 이진 SNS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