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사이먼 도미닉 OST 흐른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2021. 5. 14. 13: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사이먼 도미닉.


가수 ‘사이먼 도미닉’이 SBS 드라마 ‘모범택시’ OST에 참여한다.

13일 SBS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모범택시’ OST Part.5 ‘사이먼 도미닉-RUN AWAY’ 티저 음원이 공개되었다. 이로써 ‘YB’, ‘곽진언’, ‘표예진’, ‘차지연’을 잇는 다음 가창 주자가 사이먼 도미닉으로 밝혀져 명품 아티스트 라인업 속 또 하나의 웰메이드 OST 탄생을 예고했다.

‘모범택시’ OST Part.5 ‘RUN AWAY’는 최근 랩 실력 못지 않은 가창력까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만능 아티스트’ 사이먼 도미닉의 가창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높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번 곡은 극 중 주인공 김도기(이제훈 분)의 신념을 표현한 노래로, 사이먼 도미닉만의 묵직한 래핑이 더해져 완성되었다.

한편, ‘모범택시’ OST는 오는 15일 오후 6시 Part.5 ‘사이먼 도미닉-RUN AWAY’의 발매에 이어 Part.6 ‘산하(Sanha)-달빛’, ‘Part.7 ‘윤도현-귀로’까지 매주 1곡씩 순차적으로 각 음원 플랫폼을 통해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