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 "여러분이라는 대상 있어 행복"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입력 2021. 5. 14. 14:21 수정 2021. 5. 14. 14: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큐브 엔터테인먼트


배우 나인우가 ‘제 57회 백상예술대상’에 참석한 소감을 전했다.

나인우는 14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백상예술대상에 참석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었습니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나인우는 “저를 모르시는 분들에겐 저는 항상 신인일 테고 각자의 인생에 있어서 주인공인 여러분께 저는 힘이 되어줄 수 있는 조연이 될 것”이라며 “언제나 부족한 저에게 최우수적인 사랑을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고 인생은 혼자라고 생각한 저에게 감정을 나눌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준 여러분이라는 대상이 있어서 행복합니다”라고 덧붙이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인우는 ‘제 57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인증샷을 찍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나인우는 우월한 기럭지로 블랙 컬러의 슈트와 포인트로 준 나비넥타이를 완벽히 매칭하며 화려한 비주얼로 모든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나인우는 지난 13일 ‘제 57회 백상예술대상’에 첫 주연작인 KBS2 드라마 ‘달이 뜨는 강’으로 TV 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 후보에 오르며 참석했다.

나인우는 드라마 대체 투입에도 불구하고 짧은 기간 내에 극 중 역할을 디테일하고 폭넓은 감정선으로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고 캐릭터에 자신만의 색을 덧입혀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을 뽐내 국내는 물론 해외 각국 팬들의 관심 속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한편, 나인우는 ‘달이 뜨는 강’ 윤상호 감독이 연출을 맡은 ‘징크스의 연인’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