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경향

'바퀴 달린 집2' 전혜진, 임시완이 픽한 손님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입력 2021. 05. 14. 14:37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경향]

tvN 제공


배우 전혜진이 생애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오늘(14일) 방송되는 tvN ‘바퀴 달린 집2’(연출 강궁, 송명진) 6회에서는 막내 임시완이 초대하는 첫 집들이 손님으로 강렬한 카리스마와 넘치는 개성의 배우 전혜진이 방문해 끈끈한 의리를 자랑한다. 특히 그간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기 힘들었던 전혜진의 출연으로 오늘 방송에 모이는 기대가 뜨거운 상황.

성동일, 김희원, 임시완 모두 이전 작품에서 전혜진과 호흡을 맞춘 인연으로 ‘삼형제가 애정하는 손님’으로 공식 인증하며 눈길을 끈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특별히 삼형제를 위해 단골식당에서 직접 좋아하는 음식을 포장까지 해오는가 하면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을 위해 생존음식 실력이 늘었다고 밝히는 등 모두 궁금해했던 ‘인간’ 전혜진을 엿볼 수 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아울러 전혜진은 남편인 이선균과 김희원과의 끈끈한 친분은 물론 둘 사이의 특별한 에피소드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바달집 최초로 칵테일 파티가 개최된다. 막내 임시완이 오직 전혜진만을 위해 잔망미 폭발하는 바텐더로 활약할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지난주에 이어 오나라와의 웃음 넘치는 이야기도 공개된다. 특히 오나라는 화려한 음식 솜씨를 뽐내며 삼형제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나라만의 손맛이 더해진 저녁 메뉴를 맛본 임시완은 “내가 먹어본 음식 중 가장 이상적인 맛”이라고 엄지를 치켜 올렸다.

성동일, 김희원, 임시완이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tvN ‘바퀴 달린 집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