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시우민, 텐션 UP 시킨 칵테일의 정체는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입력 2021. 5. 14. 17: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채널S 제공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 시우민 ‘신과 함께’ 5MC의 첫 느낌을 닮은 칵테일이 공개된다.

오늘(14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측은 14일 신동엽과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 시우민이 이번 주 웰컴 주(酒)인 칵테일을 추천 받은 모습이 담긴 영상(https://tv.naver.com/v/20210951)을 선 공개했다.

5MC는 추천 받은 칵테일을 소개하기 전 마지막으로 칵테일을 마셨을 때에 대한 토크를 펼쳤다. 연예계 대표 주당 신동엽은 칵테일에 호기심이 있던 소싯적을 언급하며 “행복해지기 위해서는 30~40잔은 마셔야 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본격적인 5MC 맞춤 칵테일이 공개된 가운데, 막내 시우민이 칵테일 마시는 방법을 어려워하자, 신동엽은 “용진이 원샷해 봐”라고 즉석에서 칵테일 원샷 시범을 보여주길 요청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용진이 추천받은 칵테일은 흡사 자몽에이드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과 양이었던 것.

이용진은 보기와 다르게 독한 자몽에이드 스타일의 칵테일 맛에 빠진 듯 “그대의 눈동자에 건배”를 속삭이고, 성시경은 이용진의 칵테일이 독하다는 말에 자기도 모르게 손을 뻗으며 만렙 주당의 습관을 들켜 폭소를 안겼다.

5MC 모두가 추천받은 칵테일에 만족감을 드러낸 가운데, 시우민이 “근데 저 큰일 났어요~ 얘요~ 사람을 미치게 하는데요?. 벌써 신나요”라며 텐션이 업(up)된 모습으로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특히 신동엽은 다급하게 “빨대 좀 주세요”라고 주문해 웃음을 자아낸다.

5MC의 맞춤 스토리가 담긴 추천 칵테일은 무엇일지는 오늘(14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신과 함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