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21년 5월15일 띠별 운세

2021. 5. 15. 00: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1년생 사소한 일로 다툴수 있으니 하나씩 이해를..

(서울=뉴스1) = 2021년 5월15일 (음력 4월4일)

쥐띠

36년 병인생 나 자신을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48년 무자생 가족이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우울해하지마세요. 60년 경자생 아직은 나이를 생각하지 마세요. 마음은 젊어요. 72년 임자생 가슴통증 있을 땐 검사를 받으셔야합니다. 84년 갑자생 자연으로 떠나보세요. 힐링이 필요해요. 96년 병자생 오늘은 스승님에게 안부를 여쭈어보세요.

소띠

37년 정축생 나무를 키워 보세요. 꽃이 피면 긍정의 에너지가 생겨요. 49년 기축생 음악으로 위안을 삼고 휴식을 취하는 하루도 좋아요. 61년 신축생 옆에 있는 사람을 챙겨주세요. 사랑은 나이와 상관없어요. 73년 계축생 일상에서 벗어나서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세요. 85년 을축생 즉흥적으로 결정하면 손해가 큰 만큼 상심도 커요. 97년 정축생 무리한 욕심은 화를 면하지 못해요. 한가지만 집중하세요.

범띠

38년 무인생 안되는 일은 없습니다. 용기 내서 해보세요. 50년 경인생 희망은 또다른 생각을 전환해줘요. 긍정적인 생각하기. 62년 임인생 목이 많이 아플 때입니다. 스트레칭으로 풀어주세요. 74년 갑인생 가지는 욕심보다는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세요. 86년 병인생 비밀번호 관리 잘하듯이 옆사람도 관리하세요. 98년 무인생 신중함은 섬세함이 필요합니다. 집중력 요할 때.

토끼띠

39년 기묘생 목소리에 힘이 있어야 기운도 살아나요. 51년 신묘생 음악회도 가고 맛있는 음식으로 에너지 보충하세요. 63년 계묘생 다뇨, 잔뇨감, 거품이 많이 생기면 검사를 받아보세요. 75년 을묘생 믿으려면 끝까지 믿으세요. 삶은 소중합니다. 87년 정묘생 무리한 투자계획보다는 장기적인 투자를 고려하세요. 99년 기묘생 유행을 따라하기보다는 자신을 가꾸세요.

용띠

40년 경진생 운이 안 좋을 땐 내려놓는 것도 좋아요. 생각은 안좋아요. 52년 임진생 팔, 다리, 무릎, 신장계통 주의하세요. 화를 내면 안좋아요. 64년 갑진생 자녀와 함께 캠핑도 좋습니다. 자연의 소리를 들어보기. 76년 병진생 칼을 뽑았으면 실천을 하세요. 생각만 하면 놓칩니다. 88년 무진생 남의 말 안 듣는 것처럼 자신만 소중하면 운이 하락해요. 00년 경진생 좋은 버릇과 취미를 만드시고 실천을 하면 좋은 일 생겨요.

뱀띠

41년 신사생 다음으로 미뤄도 보고 여유를 가져야 해요. 53년 계사생 꼭 할 말만 하세요. 불필요한 말은 안 좋아요. 65년 을사생 열길 물속은 알아도 사람 마음을 알기는 힘들어요. 77년 정사생 목적을 달성하려면 스스로 기도를 많이 해야 해요. 89년 기사생 마음이 떠 있어요. 모든 일은 차분히 생각하면서 하세요. 01년 신사생 말하나 마나 입만 아픕니다. 스스로를 다스리세요.

말띠

42년 임오생 사람은 누구나 실수해요. 눈치만 보지 마세요. 54년 갑오생 후회될 때 다가가서 솔직하게 말하세요. 66년 병오생 여가시간도 소중해요. 시간 활용 잘하기. 78년 무오생 귀가 얇아 마음은 급하군요. 한번 더 생각하기. 90년 경오생 수면부족입니다. 휴식이 좋은 효과를 냅니다. 02년 임오생 받은 만큼 나누세요. 좋은 일이 다가옵니다.

양띠

43년 계미생 마음도 불편한데 관절도 이유 없이 아픕니다. 55년 을미생 섣부른 판단은 충격으로 돌아와요. 신중함이 필요. 67년 정미생 남을 미워하지 말고 나중을 위해 자신을 탓하세요. 79년 기미생 부지런해야 이치에 맞는 좋은 생각도 할 수 있어요. 91년 신미생 마음공부가 필요해요. 명상도 해보고 마음 달래기. 03년 계미생 실속부터 챙기세요. 내것이 있어야 나눌 수 있어요.

원숭이띠

44년 갑신생 때로는 생각을 정리할 시간을 갖는 것도 좋아요. 56년 병신생 책을 통해서 많은 것을 깨닫고 얻으세요. 68년 무신생 밤잠이 없어도 수면이 중요해요. 몸이 힘들어요. 80년 경신생 스스로 깨달으세요. 상황을 모면할수록 힘들어요. 92년 임신생 자신이 보고 느끼고 이해를 하는 것만 믿으세요. 04년 갑신생 진심이 있어야 절실할 때 도움받을 수 있어요.

닭띠

45년 을유생 자신을 가지고 나도 할 수 있다라는 생각을 하세요. 57년 정유생 많은 일들이 스처지나갈 때 하나씩 생각하세요. 69년 기유생 무조건 희망을 주진 마세요. 현실적인 방법을 알려주세요. 81년 신유생 사소한 일로 다툴수 있으니 하나씩 이해해주세요. 93년 계유생 양보의 미덕도 중요합니다. 급하면 사고나요.

개띠

46년 병술생 자신은 소중합니다. 몸을 함부로 대하지 마세요. 58년 무술생 여행을 통해 알아갈 수 있어요. 자연의 소리를 들어보세요. 70년 경술생 다른 방식으로 일을 해결하세요. 방법은 많아요. 82년 임술생 남이 부러울 때도 있어요. 현실에 만족하기. 94년 갑술생 항상 돌다리도 두들기듯 조심성을 키우세요.

돼지띠

47년 정해생 미뤄왔던 계획을 실행해 보세요. 변수가 보여요. 59년 기해생 기대는 것보다는 스스로를 낮추면 할 수 있어요. 71년 신해생 시간이 중요해요.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83년 계해생 현실에 만족하면서 미래를 계획해보세요. 95년 을해생 고생한 만큼 보람이 오고, 만족해야 기회가 생겨요.

kh032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