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이노베이션, 1Q 매출 188억원..전년比 50%↑

최두선 2021. 5. 15. 10: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너지파트너스그룹의 바이오 및 의료기기 전문기업 시너지이노베이션이 전년 동기 대비 개선된 1·4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1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시너지이노베이션은 올해 1·4분기 매출액 188억원, 영업이익 3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0%, 251% 증가한 실적을 거뒀다.

당기순이익은 31억원으로 전분기에 이어 흑자기조를 이어가는 등 안정적인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너지이노베이션 CI

[파이낸셜뉴스] 시너지파트너스그룹의 바이오 및 의료기기 전문기업 시너지이노베이션이 전년 동기 대비 개선된 1·4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1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시너지이노베이션은 올해 1·4분기 매출액 188억원, 영업이익 3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0%, 251% 증가한 실적을 거뒀다. 당기순이익은 31억원으로 전분기에 이어 흑자기조를 이어가는 등 안정적인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회사는 자체 사업인 미생물 배양배지 부문의 안정적인 성장세와 더불어 자회사들의 꾸준한 실적 개선 노력이 견조한 재무성과를 뒷받침한 것으로 평가했다.

회사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지난해부터 이어져 온 어려운 대내외 사업환경에서도 전 사업부문의 고른 성장세에 힘입어 실적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회사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위기에 대한 빠른 대응과 새로운 사업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dschoi@fnnews.com 최두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