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KBS

[단신브리핑] 고흥 햇마늘 출하..대형마트에 매일 2.5t 납품 외

최정민 입력 2021. 05. 25. 09:08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KBS 광주]
고흥군이 최근 풍양면 한동공판장에서 고흥 햇마늘 대형마트 출하식을 열고 롯데백화점과 코스트코에 매일 2.5톤씩 납품한다고 밝혔습니다.

고흥군은 마늘 등 고흥 농산물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는 프리미엄 마케팅 확대와 대형 소비처 발굴 등 고흥 농산물이 제값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추진해 나갈 방침입니다.

광양 매실 본격 출하…6월 중 TV홈쇼핑 판매

광양시가 대한민국 대표 명품 먹거리인 광양 매실을 본격 출하했습니다.

광양시는 올해 매실 생산량은 개화기 냉해 피해가 없어 전년대비 37%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다음 달부터는 농가들이 수확한 매실을 안정적으로 판매할 수 있도록 TV 홈쇼핑과 온라인 판매 지원 등 다양한 판촉활동을 전개할 방침입니다.

광주은행, 제 1기 직원 SNS 서포터즈 출범

광주은행이 제 1기 직원 SNS 서포터즈 '광은 인싸'를 선발해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습니다.

광주은행은 올해 말까지 활동하는 '광은인싸'를 통해 공식 SNS계정에 대한 콘텐츠를 제작해 브랜드 이미지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고 디지털뱅크 이미지와 잠재 고객 확보에도 나설 예정입니다.

조선대병원, ‘정신건강 적정성 평가’ 1등급

조선대병원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제1차 정신건강 입원영역 적정성 평가'에서 종합점수 93.7점을 받아 1등급을 받았습니다.

조선대병원은 '입원 중 정신증상 평가 시행률'과 '퇴원 후 30일 이내 외래 방문율' 등 모두 8개의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우수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지금까지 단신 브리핑이었습니다.

최정민 기자 (cjmin@kbs.co.kr)

저작권자ⓒ KBS(news.kbs.co.kr)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