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부에서 남편으로..결혼식 중 신부 숨지자 여동생이 대신 결혼

소가윤 기자 2021. 6. 4. 05: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도에서 결혼식 도중 신부가 심장마비로 사망하자 신부의 여동생이 대신 결혼해 화제다.

2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 등에 따르면 지난달 27일 인도 북부 우타르프라데시주의 한 마을에서 신부 수르비와 신랑 만제시 쿠마르의 결혼식이 열렸다.

그런데 양측 가족은 결혼식을 중단하는 대신 수르비의 여동생 니샤로 신부를 대체하기로 합의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삽화=임종철 디자이너


인도에서 결혼식 도중 신부가 심장마비로 사망하자 신부의 여동생이 대신 결혼해 화제다.

2일(현지시간)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 등에 따르면 지난달 27일 인도 북부 우타르프라데시주의 한 마을에서 신부 수르비와 신랑 만제시 쿠마르의 결혼식이 열렸다.

두 사람이 힌두교의 전통인 화환 교환식을 진행하고 있었다. 그때 갑자기 수르비가 심장마비로 쓰러졌다.

의사가 곧바로 결혼식장으로 왔지만 수르비는 결국 숨을 거뒀다.

그런데 양측 가족은 결혼식을 중단하는 대신 수르비의 여동생 니샤로 신부를 대체하기로 합의했다. 수르비의 시신은 결혼식 동안 다른 방에 옮겨졌다.

수르비의 오빠인 사우라브는 인도 IASN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양측 가족이 모여 논의하던 중 누군가가 여동생 니샤가 언니 대신 결혼해야 한다고 주장했다"며 "양가 모두 동의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 방에는 수르비의 시체가 있고 또 다른 방에서는 니샤가 결혼을 준비 중이었던 상황을 믿기 어려웠다"고 회상했다.

신부 가족들은결혼 지참금을 기대했고, 신랑 가족들은 신부 없이 결혼식에서 돌아왔다는 오명을 피하고 싶었기 때문에 신부 교체에 동의한 것이다. 신부의 어머니도 결혼식이 성사되길 간절히 바랐다.

결혼식이 끝난 뒤 수르비를 추모하는 의식이 치러졌고 그의 시신은 화장되었다.

수르비의 삼촌은 "우리에게는 너무 힘든 결정이었다"며 "수르비의 죽음에 대한 슬픔과 결혼식에 대한 행복이 모두 뒤섞인 이렇게 복잡한 감정을 경험해 본 적이 없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치마 입고 왜 그렇게 앉아"…성희롱 민원인에 공무원 '실신''270억' 다이아몬드 이마에 박아 넣었던 美래퍼…결국 제거 왜?"한예슬 멘탈갑?" 남친 접대부 논란 중 유튜브서 '가구 쇼핑'[영상] 자전거 타다 넘어진 10대에 돌진한 차량… "이건 살인미수" 공분리한나, 파격 란제리 화보…볼륨 드러낸 시스루 "아름답다" 감탄
소가윤 기자 skyblue0322@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