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올 때 신는 신발 #러버슈즈

장효선 2021. 6. 13. 06: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잡을 수 없는 궂은 날씨. 아끼는 신발을 빗물에 젖게 하고 싶지 않다면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hyunah_aa
@nayoungkeem
빗물에 발끝 하나라도 적시기 싫다면 완전 무장할 수 있는 레인 부츠가 제격! 장마 시즌만 되면 언제든 꺼내 신을 수 있도록 트렌디한 디자인보다는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이 좋습니다. 습하고 꿉꿉한 여름 날씨에 답답하지 않도록 무릎까지 올라오는 롱 부츠보다는 종아리 중간 정도 오는 길이나 앵클 부츠를 추천해요.
Burberry 공식 홈페이지

아이코닉한 체크 패턴이 세련된 레인 부츠는 47만원, Burberry.

Celine 공식 홈페이지

군더더기 없는 셰이프에 레터링 로고로 포인트를 준 레인 부츠는 가격 미정, Celine.

Stella McCartney 공식 홈페이지

청키한 아웃솔이 스타일리시한 Stella x Hunter 부츠는 61만5천원, Stella McCartney.

「 러버 샌들로 시원하게 」
@ireneisgood
@hyunah_aa
레인 부츠가 무겁고 답답하다면 러버 소재의 젤리 슈즈를 추천합니다. 레트로 트렌드가 쏘아 올린 젤리 슈즈 트렌드가 여전히 유효 하는 중이거든요. 컬러나 디자인의 선택 폭도 넓어 취향에 맞게 골라 신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 중 하나! 비가 오지 않는 날씨에도 얼마든지 활용할 수 있어 올여름 전천후 슈즈로도 좋아요.
Zara 공식 홈페이지

키치한 무드의 핑크 컬러 러버 힐 샌들은 4만9천원, Zara.

Meduse by 29cm 공식 홈페이지

청량한 블루 컬러의 스트랩 샌들은 3만8천원, Meduse by 29cm.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